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수빈 프로필(나이,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수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수빈은 2016년 12월 26일에 데뷔를 하여 현재도 아프리카tv 및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인인데요.

 

그러면 바로 bj 수빈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수빈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수빈 인스타 및 사진]

 

@binny___s1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bj 수빈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수빈 프로필]

 

본명

 

조경빈

 

나이

 

1996년생

 

키, 몸무게

 

163cm, 48kg

 

학력

 

서울창담고등학교

 

[bj 수빈 소개]

 

bj 수빈은 처음에는 걸그룹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날짜는 2016년 12월 26일이며 걸그룹 '하트'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큰 인기를 끌지 못하였으며 한달만에 그룹이 해체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bj 수빈은 2018년 1월부터 아프리카 tv를 통하여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현재는 유튜브도 같이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는 '행복빈도사'컨셉으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주로 일상 및 먹방(술) 방송을 하고 있으며 그 외의 노래와 춤도 추고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랜덤이며 매달 전국을 돌며 버스킹을 해오고 있습니다.

 

 

bj 수빈은 2018년 6월 아프리카tv 베스트 bj가 되었으며 2019년 9월에는 유튜브 구독자 수 10만명을 달성하여 실버 버튼을 받았습니다.

 

이후에 2019년 12월 27일 2019아프리카tv bj 대상에서 음악 댄스 bj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020년에도 똑같이 수상하였습니다.

 

이상으로 bj 수빈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01/0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고말숙 프로필(키, 따효니, 나이, 맥심, 화보 등)

2021/01/0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킼킼이 프로필(나무위키, 인스타, bj 킥킥이, 과거, 나이, 아프리카, 사건 등)

 

bj 킼킼이 프로필(나무위키, 인스타, bj 킥킥이, 과거, 나이, 아프리카, 사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킼킼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킼킼이는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이며 전 트위치 스트리머 입니다. 그럼 바로 bj 킼킼이에 대한 프로필(나

issue-debate.tistory.com

2020/12/1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탱글다희 프로필(인스타, 과거, 정지, 나이, 나무위키 등)

 

bj 탱글다희 프로필(인스타, 과거, 정지, 나이,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탱글다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탱글다희는 아프리카 tv 여캠 bj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bj 탱글다희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과거,  정지, 나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