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쇼미더머니9 (출연진, 방영일, 지원자, 프로듀서, 참가자, 합격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미더머니9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미더머니는 Mnet 공식 계정을 통하여 20년 7월 20일부터 8월 21일까지 래퍼 공개 모집 소식을 알리기도 하엿ㅅ습니다.

 

그러면 쇼미더머니 9에 대한 이야기 (출연진, 방영일, 지원자, 프로듀서, 참가자, 합격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미더머니 9 방송일]

 

쇼미더머니9은 20년 10월 2일에 첫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또한 10월 2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이 될 예정이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시작이 되게 됩니다.

 

 

상금은 총 5억원으로 우승 상금 1억원에 영보스를 위한 프로젝트 레이블 런칭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MC는 매번 맡아왔던 김진표가 진행을 할 예정입니다.

 

[쇼미더머니 9 출연진, 프로듀서]

 

쇼미더머니 프로듀서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1. THE BLACK LABEL & Just Music(Zion.T 기리보이)

 

2. AOMG & Hi-Lite Records(코드쿤스트, 팔로알토)

 

3. Amoeba Culture & Dejavu Group(다이나믹듀오, 비와이)

 

4.Indigo Music & H1GHR MUSIC(저스디스, 그루비룸)

 

 

쇼미더머니 측에서 그루비룸을 마지막 프로듀서로 못박으면서 8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총 10명의 프로듀서가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총 10명의 프로듀서에서 저스디스를 제외한 모든 프로듀서가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7명은 쇼미더머니 프로듀서를 진행한 적이 있으며 4명은 고등래퍼 프로듀서 경험이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9 지원자]

 

쇼미더머니9 지원자에 대해서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돋보이는 레이블 소속 참가자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IMJMWDP

스윙스, 블랙넛(불확실)

 

Yng & Rich Records

twlv(트웰브)

 

MKIT RAIN

오왼

 

Dejavu Group

쿤다판다, 손 심바

 

 

Hi-Lite Records

윤비

 

Vismajor Company

Rohann

 

GROOVL 1N

칠린호미, Cold Bay

 

GRDL

PULLIK, Ja Mezz, 호치키스, Mckdaddy

 

또한 여기서 추가적으로 쇼미더머니 8 출연자 중에서는 래원, 에이체스, 언오피셜보이, 코르 캐쉬, 허니허너, 제스티, Dbo, 김농밀, 머쉬베놈, 먼치맨, TAKUWA, Leebido 등이 있습니다.

 

또한 그 외 참가자로 한국사람, 정혜일, 젤로, 홍정오, 꽈뚜룹, 아우릴고트, 맥랩, 크루셜스타, 킬라그램, 릴보이, 근수, JJK 등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쇼미더머니9(출연진, 방영일, 지원자, 프로듀서, 참가자, 합격 등)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오늘은 제가 최근 빠진 래퍼 '머쉬베놈'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머쉬베놈은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그 이름을 알렸습니다. 물론 쇼미더머니에 탈락을 하였으나, 많은 이들이 머쉬베놈의 특이��

issue-debate.tistory.com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키,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키,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영앤리치 레코즈의 여성 래퍼! 유시온(yuzion)입니다. 유시온은 21일 영앤리치 레코즈에 영입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

issue-debate.tistory.com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서울대? 언에듀 프로필 정리(과거, 나이, 담배, 학력 등)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서울대? 언에듀 프로필 정리(과거, 나이, 담배, 학력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18년부터 핫하게 떠오르는 인물이며 영앤리치 레코드에 소속한 인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에듀케이티트 키드는 한국에서 볼 수 없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