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케이 프로필(아빠, 아빠 회사, 인스타, 집, 키, 차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 중인 인물, BJ 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케이는 전역 후에 아빠의 회사에 들어가게 되었으며 3~4개월 다니다가 BJ 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BJ 케이에 대한 프로필(아빠, 아빠 회사, 인스타, 집, 키, 차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케이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케이 인스타 및 사진]

 

@wndrb1123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케이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케이 프로필]

 

본명

 

박중규

 

나이

 

1989년생

 

키, 몸무게

 

177cm, 71kg

 

 

학력

 

동지고등학교(졸업)

위덕대학교(경영학과 / 중퇴)

 

[bj 케이 과거]

 

bj 케이는 중학교 1학년 때 한국 교육이 케이에게 맞지 않는다는 부모님의 판단에 따라 뉴질랜드로 유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뉴질랜드에서도 적응을 하지 못한 케이는 1년만에 한국에 다시 돌아오게 되었으며 말썽을 많이 부려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혼나면서 엄하게 자라왔다고 합니다.

 

이후에 bj 케이는 18살 때부터 혼자 힘으로 독립하여 살기 시작하였으며 동지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위덕대학교에 입학하기도 하였으나 학구열이 좋지 못하였던 케이는 금방 자퇴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bj 케이는 19살에서 21살까지 클럽에서 DJ를 하다가 21살에 군대를 가게 되었으며 23살에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역 후에는 딱 한달을 놀고나서 아빠의 회사에 들어가게 되었으며 3~4개월 정도 다니다가 BJ를 겸업하기 시작하였습니다.

 

BJ가 성행하게 되자 회사생활 6개월 정도만에 회사를 그만 두고 BJ 일을 본업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BJ 케이 아빠 회사]

 

BJ 케이는 금수저라고도 불릴 정도로 집안이 좋다고 소문이 났습니다.

 

BJ 케이가 아프리카TV에서 본가인 포항 집과 아빠를 공개하게 되었으며 정원이 있는 대저택으로 알려지게 되었으며 궁궐을 방불케 하여 팬들 사이에서 '포항궁'으로 불리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 케이는 부모님과의 인터뷰를 통하여 케이 아빠를 공개하였으며 아빠는 포스코 협력사인 화일산기(주)의 대표이사인 박의룡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화일산기는 지난 2014년 11월에 설립 되었으며 포스코 포항제철소 내 전 공장의 기계정비와 벨트 교체 등의 일감을 받아 수행하며 185억 원이 넘는 연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BJ 케이 엉두]

 

BJ 엉두가 자신의 아프리카 TV를 통하여 "케이도 쓰레기다"라고 하며 "술먹여서 (옷을) 다 벗게 했다."라고 언급하여 큰 파장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된 글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BJ 엉두 폭로(인스타, 케이, 아프리카, 만만, 나이 등)

 

BJ 엉두 폭로(인스타, 케이, 아프리카, 만만,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엉두의 세야, 케이 등에 대한 폭로 사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J 엉두는 남자 BJ들의 사생활을 폭로하여 BJ들과의 큰 이슈가 되기도 하고 있는데요. 그럼 바��

issue-debate.tistory.com

 

 

이상으로 BJ 케이에 대한 프로필(아빠, 아빠 회사, 인스타, 집, 키, 차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 도아 프로필(인스타, 나이, 팝콘, 노래 등)

 

bj 도아 프로필(인스타, 나이, 팝콘, 노래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 및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bj 도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도아는 bj 남순과 함께 합동방송을 하기도 하면서 같이 크루 남아공 멤버로서 유��

issue-debate.tistory.com

 꽃벼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김인호, 김현중, 성형, bj꽃벼리 등)

 

꽃벼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김인호, 김현중, 성형, bj꽃벼리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활약하고 있는 bj 꽃벼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벼리는 현재(8월2일 기준)으로 나무위키에 기재된 사항이 없기에 많은 사람들이 꽃벼리의 프로�

issue-debate.tistory.com

박서아 프로필(결별, bj박서아, 인스타, 성형전, 브레이브걸스, 성형, 나이 등)

 

박서아 프로필(결별, bj박서아, 인스타, 성형전, 브레이브걸스, 성형,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모델 겸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bj 박서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박서아는 전 브레이브걸스 멤버 서아로 활동을 하기도 하며 bj로서는 특�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