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견자희 프로필(공파리파, 얼굴, 인스타, 논란, 나무위키, 본명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위치 스트리머자 유튜버로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 견자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견자희는 2012년부터 아프리카 tv를 통하여 방송을 해왔으며 현재까지 방송을 이어가고 있는 오랜시간 동안 방송한 방송인인데요.

 

그러면 견자희에 대한 프로필(공파리파, 얼굴, 인스타, 논란, 나무위키, 셰프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견자희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견자희 인스타 바로가기]

 

@ruswkgml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모습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견자희의 사진 및 얼굴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견자희 프로필]

 

나이

 

1993년 4월 28일생

 

본명

 

미상

 

 

154.7cm

 

첫 방송일

 

2012년 5월 12일

 

[견자희 방송]

 

견자희는 성우 지망생이었으며 그래서 그런 것인지 대부분의 시창자층은 목소리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되어 견자희의 방송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인터넷 방송을 출연하게 된 것은 2011년 기미티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견자희는 아프리카 tv에서 bj 활동을 해오게 되었으며 이춘향, 이초홍, 사과몽과 하메게 매혹된이란 클럽을 결성하게 되었으며 2014년 해체하기도 하였습니다.

 

 

주로 캠방을 하지는 않으며 전에 캠방을 했다가 신상 정보를 털린 적이 잇어서 트라우마가 되었다고 합니다. 대신 합방 등의 불가피한 상황 등에서는 특유의 마스크를 착용하고 캠을 킨다고 합니다.

 

본인 방송에서는 캠을 자주 키지는 않으며 팬미팅 선물 개봉 같은 특별한 경우에는 캠방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견자희라는 이름은 본명이 아니며 한자 뜻도 따로 없다고 합니다.

 

[견자희 공파리파 논란]

 

견자희는 2020년 3월 7일, 자신의 우결 상대인 공파리파에게 메일을 보낸 악성 시청자를 훈계하던 도중 "조선 것들은 때려쓰라는 말이 있었어, 옛 어른들 말씀이 하나 틀린게 없어. 맞아야 정신차리지"라는 발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큰 논란이 되었으며 발생한지 약 한 달뒤인 2020년 4월 10일경 디스패치 등의 언론사에 기사화 되어 커뮤니티 밖에 까지 공론화 되엇습니다.

 

이 논란의 경과를 살펴보면 현재 견자희와 우결 컨셉으로 방송 중인 공파리파에게 어떤 시청자가 견자희의 성감대를 알려주겠다며 메일을 보낸 것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 메일에 대해 알고서 화가 난 견자희가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훈계를 하던 도중에 해당 발언을 하게 된 것입니다.

 

견자희는 이 발언 직 후에 자신의 발언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그 자리에서 사과를 하고 팬카페에 사과문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4월 12일, 3분간의 사과방송을 진행한 후에 자신의 사과문을 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려 방송을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2020년 6월 12일 21시에 복귀를 하며 반성의 의미로 복귀 이후에 한 달간의 후원 수익의 100퍼센트를 강제징용 피해자 지원 재단에 기부하겠다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사으로 견자희에 대한 프로필(공파리파, 얼굴, 인스타, 논란, 나무위키, 셰프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공파리파 프로필(얼굴, 인스타, 견자희, 나무위키, 국적 등)

 

공파리파 프로필(얼굴, 인스타, 견자희, 나무위키, 국적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활동하며 매나야 층으로 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공파리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파리파는 약쟁이 스타일의 편집과 드립을 통하��

issue-debate.tistory.com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은 성인으로는 보기 힘든 아담한 체형과 엄청난 동안과 높고 새된 목소리, 혀짤��

issue-debate.tistory.com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에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활동하고 있는 게임 BJ, 유혜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혜디는 방송을 시작한 훙 세 달 가까이 몇십 명이 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