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공파리파 프로필(얼굴, 인스타, 견자희, 나무위키, 국적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활동하며 매나야 층으로 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공파리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파리파는 약쟁이 스타일의 편집과 드립을 통하여 조금은 정신없는 영상미를 뽐내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럼 공파리파에 대한 프로필(얼굴, 인스타, 견자희, 나무위키, 국적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파리파 프로필]

 

나이

 

1996년 7월 18일생

 

 

178cm

 

 

거주지

 

캐나다 토론토 시

 

국적

 

캐나다

 

[공파리파 인스타 및 얼굴 사진]

 

@_0.8.2.8_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공파리파의 인스타 및 얼굴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파리파 방송]

 

공파리파는 유튜버로써는 약쟁이 스타일의 편집과 해외 쪽 밈을 많이 사용하여 폭파되는 편집스타일을 통하여 화면에 흔들림이 많은 조금은 정신없는 영상미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주 콘텐츠라고 할 거 없이 저챗으로 수다를 떠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특별히 잘하는 게임이 있는 것도 아니며 보통은 팬들과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아하다 보니 고정 컨텐츠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공파리파는 얼굴을 공개한 이후에 팬덤인 모쏠아단에게서 잘생겼다는 소리를 듣게 되었으며 그 팬덤의 화력으로 모싸이트의 이상형 월드컵에서 1등을 차지한 경력 또한 있습니다.

 

 

2020년 5월에 들어서 유튜브를 통한 트위치 생방송 시청자 유입이 많아지게 되었으며 캠방을 하는 횟수가 늘어나게 되었으며 트위치 시청자가 아닌 유튜브 시청자가 생방송을 더 많이 보러오는 느낌이라고 합니다.

 

[공파리파 견자희]

 

공파리파는 우결 컨텐츠를 통하여 여러 여성 스트리머와 우결을 진행하기도 하였습니다.

 

공파리파는 총 네번의 우결 실패를 겪게 되었으며 마침내 우결에 성공하였으며 상대는 트위치 남성 스트리머인 더빛남이었습니다.

 

수차례의 우결 사태에 따라 '공파리파가 여성 스트리머에게 들이대다가 우결을 실패하는 행위'가 반복이 되자 최초로 남남 우결 컨텐츠를 시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공파리파는 우결을 통하여 견자희와의 우결 시리즈를 찍게 되었으며 방송에서 2주간의 계약 우결이 끝난 후에도 우결 연장을 하게 되어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우결 컨텐츠 기간 내에서 두사람은 심리적으로 힘든 시기를 같이 겪으며 서로를 위해주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왔고, 오랜 대화 끝에 서로의 방송 스타일을 존중하며 양보하는 자세를 드러냈습니다. 

 

현재는 오히려 이런 점이 견자희-공파리파 우결만의 독특하고 매력 넘치는 시너지 효과로 발휘되고 있고, 양쪽 방송의 시청자들의 큰 지지를 받으며 진행되고 있습니다.

 

6월 12일, 견자희가 복귀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결에 대해 물어보자 아직 끝나진 않았다라고 대답하여 여지를 남겼습니다. 6월 13일, 견자희와 공파리파가 서로 통화하면서 다시 잘 부탁한다고 말하며 우결 재시작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공파리파에 대한 프로필(얼굴, 인스타, 견자희, 나무위키, 국적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스트리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면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견자희 프로필(공파리파, 얼굴, 인스타, 논란, 나무위키, 본명 등)

 

견자희 프로필(공파리파, 얼굴, 인스타, 논란, 나무위키, 본명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위치 스트리머자 유튜버로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 견자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견자희는 2012년부터 아프리카 tv를 통하여 방송을 해왔으며 현재까지 방송을 �

issue-debate.tistory.com

 bj파퀴 프로필(국적, 인스타, 나무위키 등)

 

bj파퀴 프로필(국적, 인스타,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큰 인기를 몰고 있는 인물인 BJ파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파퀴는 BJ봉준과 합방을 하게 되면서 갑작스럽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신입 BJ인데요

issue-debate.tistory.com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은 성인으로는 보기 힘든 아담한 체형과 엄청난 동안과 높고 새된 목소리, 혀짤��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