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이기야 이원호 신상 공개(이기야 신상, 얼굴, 박사방, n번방 이기야, 이기야 군부대, 학교,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십여명의 여성을 협박하여 성착취 영상물을 찍게 하고, 이를 텔레그램을 통하여 거래한 디지털 성범죄 사건, 일명 'n번방 사건'의 피의자가 3번째로 신상 공개가 되었습니다.

 

첫번 째는 조주빈, 그리고 두번 째는 부따(강훈), 마지막으로 닉네임 '이기야'를 사용하고 있는 '이원호'에 대한 신상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간단하게 이기야 이원호가 무슨 일을 저질렀는지 또한 신상 공개는 어느 정도 까지 되었는지 이기야에 대한 프로필(이기야 신상, 얼굴, 박사방, n번방 이기야, 이기야 군부대, 학교,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n번방 갓갓의 신상 또한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기야 이원호 얼굴 사진

[이기야 프로필]

 

우선 이기야는 이번 n번방, 박사방 사건의 주축인 '조주빈'의 지목을 통하여 공범인 사실이 발각이 되었습니다.

 

조주빈은 '이기야', '부따', '사마귀'를 지목하였고 현재까지 '이기야'와 '부따'가 신상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러면 모두가 궁금해하고 계시는 '이기야'에 대한 간략한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기야 본명

이원호

 

나이

00년생(만 19세)

 

중학교

부산 대천중학교

 

고등학교

부산 항만물류고등학교

 

이기야 군부대

육군본부 동원전력사령부 예하 52지원단 7688부대

예비군 장비 물자관리 보급병 이원호 일병

 

(n번방 공범 '부따'(강훈) 신상 알아보기)

(박사방 '조주빈' 신상 알아보기)

이기야 이원호 얼굴 사진

[이기야 저지른 일]

 

이기야 이원호는 2019년 7월 갓갓 n번방이 폐쇄된 후 체스터 '완장방'에서 활동하던 멤버입니다.

 

여성을 대상으로 한 성 착취물을 수백 회 유포하며, 외부에 '박사방'을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이기야는 주로 홍보담당을 하였다고 하여 이뿐만 아니라 이기야 이원호는 '캘리방', '노사모' 등 다양한 방에서 활동을 하였으며 19년 10월에는 '이기야 방'을 개설하여 독립적으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기야 방' 공개 채팅방에는 300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박사(조주빈)을 포함한 소수의 운영진이 같이 참여한 소수방에서는 70여명이 참여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기야는 자신의 방에서 '조주빈'을 만나게 되었고 조주빈과 함께 자료를 공유하며 친분을 쌓게 되었으며 11월에는 조주빈과 함께 '박사방'을 운영하였습니다.

 

[이기야 군부대]

 

이기야 이원호는 논산훈련소에 12월 경에 입대를 하였으며 현재까지 복무를 하여 현재는 '일병' 신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기야 이원호는 경기도 소재의 군부대에 복무하는 것으로 드러났으며, 군 복무 도중에도 계속해서 박사방과 이기야방을 운영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기야 이원호는 자신이 군인이라는 신상 신분 또한 운영진 톡방에 알리기도 하며 군인이라는 신분을 공개하면서도 꿋꿋이 활동을 이어나갔으며 결국 조주빈의 언급으로 20년 4월 3일 검거가 되었습니다.

[이기야 이원호]

 

이기야 로리방

 

이기야 이원호는 지난해 11월 말부터 14세 미만 아동 청소년들이 등장하는 음란물을 공유하는 일명 '로리방'을 만들기도 하여 운영해온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해달 텔레그램 방에서는 해외 아동들이 등장하는 음란물들 1000여개가 올라와 있었다고 합니다.

 

이기야 발언

 

이기야 이원호는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연예인과 일반인의 사진을 가져오며 '노예화시켜달라', '예쁘다'라는 등의 품형을 자주 하였습니다.

 

특히 박사(조주빈)에게 "얘를 노예로 만들어달라"는 취지의 대화를 나누면서 음담패설을 하였습니다.

 

 

이상  n번방 이기야, 이원호에 대한 프로필(이기야 신상, 얼굴, 박사방, n번방 이기야, 이기야 군부대, 학교,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머지 n번방 사건의 프로필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갓갓 문형욱 신상 총정리(나이,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안성, 얼굴 등)

 

갓갓 문형욱 신상 총정리(나이,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안성, 얼굴 등)

안녕하세요. 드디어 n번방 성착취 물 공유 대화방의 첫 인물인 닉네임 '갓갓'의 신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n번방 및 박사방을 포함하여 조주빈, 강훈, 이원호에 이어서 총 4번째 신상공개가 되었

issue-debate.tistory.com

 조주빈 공범 부따 프로필 정리(부따 강훈, 신상, 인스타, 얼굴, 박사방, n번방, 대학교, 학교, 학력, 신상 등)

 

조주빈 공범 부따 프로필 정리(부따 강훈, 신상, 인스타, 얼굴, 박사방, n번방, 대학교, 학교, 학력, 신상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 텔레그램 대화방 '박사방'에서 조주빈의 미성년 성착취에 가담한 조주빈 공범 '부따'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경찰 측은 '부따'가 조주빈의 실질적인 자금책 역할을 하며 '박..

issue-debate.tistory.com

박사방 조주빈 프로필(조주빈 고향, 일베, 인스타, 대학교, 고등학교, 인하공전, 부모)

 

박사방 조주빈 프로필(조주빈 고향, 일베, 인스타, 대학교, 고등학교, 인하공전, 부모)

최근 텔레그램 박사방 조주빈 신상공개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조주빈의 프로필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성년자 등 여성을 협박하여 성착취물을 만든 파렴치한 인물, 조주빈의 프로필(조주빈 고..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