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이슈

갓갓 문형욱 신상 총정리(나이,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안성, 얼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n번방 성착취 물 공유 대화방의 첫 인물인 닉네임 '갓갓'의 신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n번방 및 박사방을 포함하여 조주빈, 강훈, 이원호에 이어서 총 4번째 신상공개가 되었는데요.

 

닉네임 '갓갓'으로 알려져 있는 인물 '문형욱'에 대한 프로필을 총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어서 나머지 인물들 '조주빈', '강훈', '이원호'에 대한 글을 글의 마지막에 링크를 달아놓았으니 신상이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갓갓 문형욱 신상]

 

본명

 

문형욱

 

나이

 

1996년생(25세)

 

중학교, 고등학교

 

시흥 논곡중학교, 은행고등학교

 

대학교

 

국립한경대학교 건설학부 14학번

 

거주지

 

경기도 안성시

 

[갓갓이 저지른 만행]

 

갓갓(문형욱)은 이번 n번방 사건을 이끌게 한 초범입니다. 처음 텔레그램n번방 사건이 떠오르게 될 때 그 방을 처음 개설한 인물로 '갓갓'이라는 인물에 많은 사람들이 집중을 하게 되었습니다.

 

갓갓 문형욱은 처음 텔레그램에서 1번방에서부터 8번 방까지 만들면서 미성년자와 관련된 음란물을 올렸습니다.

 

그러다 어느 순간 후계자에게 자리를 넘겨주고 종적을 감추게 되었으며, 이후에 그것을 모방한 조주빈이 '박사방'이라는 정체를 만들어서 성착취물을 올린 것입니다.

 

n번방 사건에 대해서 맨 처음부터 박사(조주빈), 갓갓(문형욱)이 관심을 받게 되었지만 갓갓은 계속해서 피해 다니면서 경찰로부터 검거가 힘들도록 하였습니다.

 

결국 갓갓은 5월 9일 검거가 되었고 이번 5월 13일 온 세상 앞에서 그 모습을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갓갓이 경찰을 피해 다닌 방법]

 

갓갓은 19년 9월쯤에 수능을 준비한다면서 돌연 잠적을 하게 되었습니다. 갓갓은 24살이지만 수능을 준비한다며 자신이 고3이라는 정보를 흘려 경찰은 혼란이 오게 되었고 검거를 늦춰지는데 일조하게 되었습니다.

 

경찰 측에서는 '갓갓'을 수배하기 위해서 IP 주소를 추적하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갓갓의 추적이 어려운 문화상품권 핀번호 등으로 결제를 받았으면서 신분 확인에 어려움을 주었습니다.

 

경찰은 그래도 계속해서 수사를 이어갔으며 갓갓으로 의심되는 메신저 아이디를 추정하고 IP를 추적하여 실제로 사용하는 사용자를 찾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갓갓을 찾을 수 있게 되었으며 갓갓에게 피해 사실 여부를 확인하여 결국 갓갓은 자신의 범행 사실에 대해서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갓갓 과거 발언]

 

갓갓은 과거 1월 피해 여성에게 연락하여

 

"내가 한 행동은 게임이다. 용서를 빌거나 신고하지 말라는 게 아니라 자신이 한 행동은 재미있는 게임이었다는 걸 말해주기 위해 연락했다. n번방에 올라간 사람들은 게임에서 도망친 사람들이기 때문에 벌칙을 준 것이다."

 

라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갓갓 문형욱은 범행 동기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라고 언급한 적도 있습니다.

 

이후에 n번방 중 하나인 8번 방을 끝으로 "이제 이런 짓 안 할 것이다. 피해자들에게 미안하다"라는 언급을 하고 종적을 감추기도 하였습니다.

 

피해자들의 일상을 파괴해놓고 편안하게 일상으로 돌아오려고 하는 갓갓(문형욱)의 모습이 정말 소름 돋습니다..

 

이상 갓갓(문형욱)에 대한 신상 정리(나이, 대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안성, 얼굴 등)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만약 이번 글에 대해서 잘못된 사실 정리가 있으면 언제든지 피드백해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사실이나 정보가 있다면 바로 글을 수정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언급한 N번방 신상 공개가 되었던 인물들에 대해서도 글을 정리해놓았습니다.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기야 이원호 신상 공개(이기야 신상, 얼굴, 박사방, n번방 이기야, 이기야 군부대, 학교, 나이 등)

 

이기야 이원호 신상 공개(이기야 신상, 얼굴, 박사방, n번방 이기야, 이기야 군부대, 학교, 나이 ��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십여명의 여성을 협박하여 성착취 영상물을 찍게 하고, 이를 텔레그램을 통하여 거래한 디지털 성범죄 사건, 일명 'n번방 사건'의 피의자가 3번째로 신상 공개가 되었습니�

issue-debate.tistory.com

조주빈 공범 부따 프로필 정리(부따 강훈, 신상, 인스타, 얼굴, 박사방, n번방, 대학교, 학교, 학력, 신상 등)

 

조주빈 공범 부따 프로필 정리(부따 강훈, 신상, 인스타, 얼굴, 박사방, n번방, 대학교, 학교, 학력

안녕하세요. 이번에 텔레그램 대화방 '박사방'에서 조주빈의 미성년 성착취에 가담한 조주빈 공범 '부따'의 신상을 공개하기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경찰 측은 '부따'가 조주빈의 실질적인 자금��

issue-debate.tistory.com

박사방 조주빈 프로필(조주빈 고향, 일베, 인스타, 대학교, 고등학교, 인하공전, 부모)

 

박사방 조주빈 프로필(조주빈 고향, 일베, 인스타, 대학교, 고등학교, 인하공전, 부모)

최근 텔레그램 박사방 조주빈 신상공개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조주빈의 프로필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성년자 등 여성을 협박하여 성착취물을 만든 파렴치한 인물, 조주빈�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