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AOA 지민 (아버지, 아빠, 인스타, 인성, 숙소, 타투, 거식증, 권민아 지민)

반응형

[AOA 지민 프로필]

 

본명

신지민

 

나이

1991년생(30세)

 

키, 몸무게

161cm, 40kg

 

학력

이매초등학교(졸업)

이매중학교(졸업)

태원고등학교(졸업)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그룹경력

AOA(2012.07.30~2020.07.04)(현재 탈퇴)

 

가족

어머니, 언니, 반려묘 꾸르, 반려견 컴컴, 파이, 똘이

 

[권민아 지민]

 

2020년 7월 3일, 걸그룹 AOA 전 멤버이자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권민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사건 발생 당시 AOA 멤버였던 신지민으로부터 연습생 때부터 그룹 탈퇴까지 10년동안 지속적인 정신적인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지민이 권민아를 찾아와 사과를 하였으며 7월 4일 권민아가 일단은 지민의 사과를 수용했음을 알리면서 사건이 일단락되는 듯 하였으나 지민이 작성한 사과문에서 거짓된 부분이 있다는 점에서 사건이 재점화 되었습니다.

 

결국 7월 5일, 직접적인 가해자로 지목이 되었던 신지민은 AOA 그룹을 탈퇴하였으며 연예 활동을 중단하게 된 사건입니다.

 

[AOA 지민 아버지]

 

지난 2020년 4월 3일, 지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서 사망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AOA지민은 이 인스타그램에서 "어긋나지 않는 딸이 되겠다"며 아버지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기도 하며 아버지를 애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AOA 전 멤버인 권민아 또한 지난 2014년 아버지의 부친상이 있게 되어서 크게 상실감을 느낀 적이 있었으며 이에 대해서 권민아 또한 지민을 추모하기 위해서 AOA 지민 아버지의 장례식에 가게 되었습니다.

 

"권민아가 AOA 지민에 대해서 애도의 뜻을 표하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라는 내용이 원래 우리가 알고 있었던 내용이였으나 권민아는 이에 대해서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입장을 언급하였습니다.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악플러가 자신에게 보낸 내용인 '꺼져 XX아' 라는 내용을 가지고 악플 디엠과 함께 다음과 같은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어릴때부터 집안 사정 때문에 돈 벌어야 했거든 아빠 돌아가시고 대기실에서 한번 우니까 어떤 언니가 니 때문에 분위기 흐려진다고 울지말라고 대기실 옷장으로 끌고 가길래 내가 너무 무섭다고 했어"

 

"결국 AOA도 포기했어 나는 다른 멤버들과의 활동이 재밌었던 애였거든 근데 얼마전에 그 언니 아버지가 돌아가셨어 마음이 너무 아프고 기분이 이상했어 그 아픔 적어도 나는 아니까..장례식장 갔는데 날 보자마저 울면서 미안하다고 하더라 허무하고 무너져 내렸어 마음이.."

 

"언니는 장례식장에서 다 푼걸로 생각하더라구요 그러기엔 장소가 장례식장이고 그날만큼은 위로해주러 간거였고 연락도 그날은 잘 했고 자기가 한 행동을 기억 못 하는 이 언니가 어쨌든 미안해 라고 말했으니 언니 입장에서는 충분히 그렇게 생각들 수 있는 상황들이였어요"

 

"맞아요 근데 11년 고통이 어떻게 하루만에 풀릴수가 있지? 그날 제가 당한거에 대해서는 오고간 대화가 없었고, 그 장소에서 어떻게 그런 대화를 할수있나요"

 

(위 내용은 권민아가 직접 올린 내용 중에 일부를 발췌하여 요약하였습니다)

 

권민아의 글 일부

 

해설하자면 권민아는 AOA활동 당시 자신의 아버지 부친상으로 인하여 큰 괴로움을 느꼇으며 이에 대해서 대기실에서도 울음을 터트리며 힘들어 했으나 신지민은 이에 못마땅하여 보였는지 "너 때문에 분위기 흐려진다"라는 언급을 하였습니다. 

 

이 후에 AOA 전 멤버 지민 또한 아버지의 부친상으로 인하여 권민아가 이에 '그 날 만큼은 위로해줘야겠다'라는 생각으로 가게 되었으며 지민은 '이 행위를 통하여 권민아에게 저지른 만행을 모두 용서 받았다'라고 생각하였습니다.

 

하지만 지난 날 지민의 발언 때문에 힘들었던 권민아는 이제서야 되서 신지민의 실체를 밝히겠다면서 인스타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민의 사과글

2020/07/05 - [이슈/연예-이슈] - 권민아 (탈퇴, 지민, 인스타, 손목, 폭로 등)

[AOA 지민 숙소]

 

AOA 전 멤버 권민아는 지민의 사과문을 받았지만 정황 서술이 사실이 아닌 점에 대해서 화가 나게 되었으며 숙소에서 남자를 데려와 관계를 한 일 등이 있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빌었다니요? 빌엇다니요? 가기전에 할 말은 하고 갈게요 어제는 뭐 제가 바른길로 가기 위해서 그랬다고 했잖아요 그런 사람이 숙소에 남자 데리고 와서 XX 했어요?"

 

"본인부터 바른 길 가세요 적어도 거짓말은 하지 말았어야지 끝까지 사과하기 싫고 나 싫어하는건 알겠어. 근데 뭐? 들어올때 그 눈빛 나 절대 안잊을께 죽어서 똑같이 되돌려줄게 제 집에 있었던 모든 눈과 귀들 당신들도 똑같아 신지민 언니 복 참 많다 좋겠다 다 언니 편이야 언니가 이겼어 내가 져ㅛ어 결국 내가 졌어"

 

(권민아 인스타의 내용)

 

이 내용에 대해서는 타 멤버들 역시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 수 있는 위험한 상황이기에 권민아는 게시된 지 한시간이 지나자 해당 글을 삭제하였습니다.

 

 

[AOA 지민 거식증 및 타투]

 

AOA 지민의 급격한 다이어트로 과거와 달리 깡마른 몸무게 때문에 팬들의 걱정으로 "거식증이 아니냐"라는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AOA지민은 몸메 타투가 20개 이상이나 있으며, 설현과의 우정을 기념하기 위한 타투 또한 있었습니다.

 

현재는 30개 정도의 타투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AOA 지민 , 권민아 인스타]

 

AOA 지민 - > @jiminbaby_18

 

 

AOA 권민아 -> @kvwowv

 

 

이상으로 AOA 지민에 대한 궁금증(아버지, 아빠, 인스타, 인성, 숙소, 타투, 거식증, 권민아 지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권민아 사건 보러가기)

 권민아 (탈퇴, 지민, 인스타, 손목, 폭로 등)

 

권민아 (탈퇴, 지민, 인스타, 손목, 폭로 등)

[권민아 프로필] 이름 권민아 나이 1993년생(28세) 가족 어머니, 언니 권민정, 사촌 오빠 강호진, 반려견 모찌 키, 몸무게 158~159cm, 46kg 데뷔 AOA 1st 싱글 앨범 'Angels' Story [권민아 탈퇴] 2020년 7월 3일,..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