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이태임 프로필(이혼, 남편, 근황, 이시형, 남편 구속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전직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던 이태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임은 결혼 발표와 동시에 은퇴를 선언하였으며 최근 남편이 구속되어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그럼 이태임에 대한 프로필(이혼, 남편, 근황, 이시형, 남편 구속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태임의 사진을 먼저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임 인스타 및 사진]

 

이태임은 @taeim000 라는 계정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으나 활동을 하고 있지 않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태임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임 프로필]

 

본명

 

이경원

 

출생

 

1986년생

 

키, 몸무게

 

170cm, 46kg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고 중퇴

 

[이태임 은퇴]

 

이태임은 2018년 3월 1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돌연 연예계 은퇴 선언을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출연 중이었던 MBN '비행소녀'에서도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이태임의 소속사 해님 측은 은퇴 선언 글과 관련하여 소속사에서는 몰랐고 진상파악 중이라는 "소속사 역시도 당황하였으며, 해당 글과 관련하여 본인에게 먼저 확인한 후 입장을 밝히겠다" 라며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에 이태임은 3월 21일 자 이태임이 임신 3개월 차이며, 남자친구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예정이라는 보도 기사가 나오게 되었으며 소속사에서는 아직 계약 기간이 1년 가량이나 남아있었으나, 그녀의 미래를 고려하여 계약을 해지해주기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로써 이태임은 갑작스럽게 은퇴선언을 하게 되었으며 이후 2019년 7월 11일, 남편의 주식 사기 사건으로 또 다시 한번 재조명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태임 근황]

 

이태임은 지난 7월 20일 방송 된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이태임의 남편이 구속되어 현재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충격을 주게 되었습니다.

 

이태임의 남편은 지난 2019년 7월 억대 주식 사기 혐의로 구속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가 있습니다.

 

남편의 구속으로 인하여 이태임이 이혼하였다는 루머가 떠돌기도 하였으나 이태임의 이혼 여부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언론에 알려진 바에서는 남편이 구속된 상황에서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게 되었습니다.

 

이날 이태임의 근황에 대해서 한 기자는 "남편이 구속된 상황이라 홀로 육아하면서 힘들게 지내고 있다"라고 전하였으며 또 다른 기자는 "이태임이 언젠가부터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특히 욕설 논란 이후 우울증이 심해졌다. 육아가 절대 쉽지는 않지만 연예계로부터 도망가는 도피처라고 생각했던 것 같다" 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이태임은 연예계 복귀에 대해서 복귀할 여부가 없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이태임 이시형]

 

과거 이태임은 이명박 아들인 이시형 씨 지인들과 모 휴양지에서 함께 활영한 사진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태임씨는 "사진 속의 여성은 내가 아니다. 당시에 나는 살집이 더 있었다. 정말 미치겠다" 라는 반응을 보여주었으며 이에 극구 부인을 하였습니다.

 

 

 

 

이명박 장녀인 이주연은 직접 동생 이시형과 배우 이태임의 관계는 헛소문이라고 직접 발언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이태임에 대한 프로필(이혼, 남편, 근황, 이시형, 남편 구속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0/07/0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AOA 지민 (아버지, 아빠, 인스타, 인성, 숙소, 타투, 거식증, 권민아 지민)

AOA 지민 (아버지, 아빠, 인스타, 인성, 숙소, 타투, 거식증, 권민아 지민)

[AOA 지민 프로필] 본명 신지민 나이 1991년생(30세) 키, 몸무게 161cm, 40kg 학력 이매초등학교(졸업) 이매중학교(졸업) 태원고등학교(졸업)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그룹경력 AOA(2012.07.30~2020.07.04)(현재.

issue-debate.tistory.com

2020/05/0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태성 사별? 이태성 프로필 총정리!(이태성 사별, 부인, 전부인, 미우새, 강아지, 아들, 엄마 나이, 이태성 이혼)

이태성 사별? 이태성 프로필 총정리!(이태성 사별, 부인, 전부인, 미우새, 강아지, 아들, 엄마 나��

안녕하세요. 최근에 예능 미운우리새끼(일명: 미우새)에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태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성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자신이 싱글 대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