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개리 슈돌 예능 복귀, 욕먹는 이유와 욕먹을 필요가 없는 이유.

반응형

개리는 2016년 10월 이후 3년간 공식적인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개리는 이번 2월부터 아들과 함께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모습을 드러낼 것을 예고하였습니다.

하지만 몇몇 사람들은 개리의 예능 복귀에 대해서 반발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왜 개리의 복귀에 욕을 먹고 있는 걸까요?

[개리 슈돌 예능 복귀에 사람들이 욕하는 이유]

개리는 지난 2016년까지 SBS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큰 인기를 몰며 가수로서의 입지뿐만 아니라 방송인으로서의 입지를 넓혀가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2016년 10월 개리는 갑작스럽게 '런닝맨'에 나오지 않게 되었고 이에 사람들은 어리둥절해하며 개리의 근황을 궁금해하였습니다.

그는 2017년 4월 5일, 본인의 SNS를 통하여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다는 사실을 공개하였고 극소수의 지인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관계자가 이 사실을 몰랐다고 합니다.

또한 런닝맨에 따르면 "전화번호까지 바꾸고 연락이 되지 않는다."라는 소식을 전파하였습니다.

 

이런 갑작스러운 잠수에 사람들은

"몇 년간 함께한 예능 의리를 한 번에 무시하고 결혼한 후 잠수하더니 이제 와서 예능 복귀하다니... 배신감이 든다"

"의리 우정 따위는 안중에도 없고 떠난 주제에 돈이 급해서 나오는 거냐?"

"자기 챙겨주던 소중한 사람들 버리고 인연 끊고 떠났으면 조용히 사지 뭔 또 가족 팔이 예능에 나오냐?"

와 같은 반응을 하였습니다.

 

[잠수에 대한 개리 입장]

개리는 그동안 공식적인 방송에 출연을 안 하였지만 꾸준히 SNS와 유튜브 채널, 음악활동을 통하여 자신의 근황을 전파하였습니다. 

개리의 유튜브 채널

그는 '오르락내리락'이라는 제목과 함께 유튜브 영상을 올렸고 그 영상에는 자신이 잠수를 할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영상에는 "난 스무 살 때부터 20년 동안 치열하게 경쟁하며 일했지만 스트레스가 너무 쌓여 폭발 직전이었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어쨌든 휴식이 필요하다."

 "그렇게 일과 인관관계를 잠시 떠났고 미래에 대한 두려움에 고민했지만 자식이 제일 이쁘다는 아기 때에 원 없이 안아주고 함께 했기에 후회는 없다"

라며 스트레스 때문에 휴식이 반드시 필요했고 아이를 원없이 보살필 수 있어서 후회는 없다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https://youtu.be/9Aj-etyhbq4

개리의 유튜브 영상

[개리 슈돌 예능 복귀에 욕해선 안 되는 개인적인 견해]

개리는 20살 때부터 치열하게 살아온 방송인으로의 삶이 개인적으로 지치고 부담이 되기에 급하게 방송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강개리는 방송을 잠시 떠남으로써 자신의 행복을 위해 아이와 가정을 꾸리는 데에 조금 더 신경을 써주었습니다.

 

방송인으로서가 아닌 개인적인 사람으로서, 과연 강개리가 욕먹을 필요가 있을까요?

 

누구나 자신의 행복과 가정을 위해 일과 돈을 포기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이에 대해 방송인이라고 열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에게는 방송 사람들과의 의리보다 더 소중한 것들이 있어서 후자를 선택하였고, 선택에 대해서 비난받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2020/03/0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아역배우 서우진 프로필 정리!(아역 서우진 인스타, 성별, 하이바이마마 조서우, 나이 등등)

 

아역배우 서우진 프로필 정리!(아역 서우진 인스타, 성별, 하이바이마마 조서우, 나이 등등)

이번에는 최근 '하이바이 마마'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아역배우 서우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우진은 어린나이에도 드라마에서의 연기를 통해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3 - [이슈/연예-이슈] - 신천지 연예인 명단? 사실일까?

 

신천지 연예인 명단? 사실일까?

최근 SNS에서 일명 '신천지 연예인 명단"이라며 찌라시 및 각종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신천지 연예인 명단 사건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우선 SNS에 올라온 신천지 연예인 명단은 사실이 밝혀..

issue-debate.tistory.com

2020/02/26 - [이슈/뉴스-이슈] - 문재인 탄핵 청원 VS 탄핵 반대 청원 상황 총정리.

 

문재인 탄핵 청원 VS 탄핵 반대 청원 상황 총정리.

최근 코로나 19 사태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정부의 대처에 대해서 비판을 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문재인 대통령을 탄핵하자는 국민 청원의 글이 올라오게 되었고 현재 40만을 넘어 사태가 심각해지고 있습..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