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워크맨 김민아, 그녀는 누구인가? 김민아 프로필 총정리(김민아 키, 김민아 학력, 김민아 인스타)

반응형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는 장성규가 고정으로 계속해서 출연하였습니다. 하지만 1월 17일, 장성규가 등장하지 않고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뜬금없이 등장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성규가 없어도 워크맨이 돌아갈까?"라는 의문을 품었지만 정말 필요 없는 걱정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김민아는 특유의 입담과 똘기(?)를 통하여 워크맨에서 활약하였고 이에 구독자들은 "오히려 김민아가 장성규의 자리를 빼앗는게 아니야?"라는 걱정(?)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쯤 되면 김민아의 프로필이 궁금해집니다. 김민아의 프로필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출생연도

1991년 2월 1일(30세)

 

출생지

경기도 안양시

 

학력

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과

 

165cm

 

혈액형

O형

김민아의 과거

JTBC 기상캐스터 김민아

김민아는 JTBC에서 활동 중인 기상 캐스터 겸 아나운서지만 LOL(리그 오브 레전드) 챔스인 LCK에서도 아나운서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전에는 LCK에서 잦은 실수와 자질이 부족하다며 롤 팬들에게 각종 비난을 먹기도 하였고 낙하산이라는 악플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김민아는 이런 악플에 대해서 "비판은 얼마든지 좋으나 낙하산은 절대 아니니 허위사실은 유포하지 말아 달라"라는 언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LCK 아나운서 김민아

하지만, 이후 유튜브 채널 라우드 G의 왜냐면 콘텐츠에서 "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하면서 김민아는 유명세를 타게 됩니다.

동갑내기 과외하기 김민아(출처:LOUD G)

 

김민아는 '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자신의 아나운서 이미지를 내려놓고 자신의 예능감을 드러내며 자신의 끼를 대량 발산하였습니다.

김민아의 예능감을 눈여겨본 JTBC는 이어 '워크맨'까지 출연을 시키면서 김민아는 더욱 유명세를 가하고 있습니다.

 

김민아 인스타

김민아 2019년 3월 부터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아이디는 @minamiminana 입니다.

김민아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

앞으로의 워크맨 김민아, 앞날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