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본명: 이주영), 프로필 총정리(나이, 성별, 출연작,학력, 이주영 숏컷 등)

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이주영) 출처:JTBC

최근 이태원 클라쓰에서 마현이 역을 맡고 있는 배우, 이주영이 꽤나 핫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내에서의 역할은 주인공 '박새로이'가 운영하는 '단밤'의 요리사 역할입니다.

작품 내에서는 트렌스젠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성전환 수술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평소 짧은 숏컷으로 가끔 사람들이 혼란해 하지만, 실제의 성별은 여성입니다.

 

그럼 오늘은 작품 내의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가 아닌 배우 이주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 이주영 인스타그램

[이주영 프로필]

 

출생

1992년 2월 14일(29세)

162cm

성별

여자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학사)

출연작

역도요정 김복주

게임회사 여직원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태원 클라쓰 등등...

출처: 이주영 인스타그램

 

[이주영이 배우가 되기까지]

이주영은 원래 뚜렷한 목표가 없이 대학교 체육과를 재학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일주일에 한 번씩 대학로의 연극을 접하면서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경희대 연극영화과로 전과를 하였습니다.

이주영은 2011년부터 연기를 시작하였고 드라마가 아닌 독립영화에서 천천히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입니다.

 

그중 2016년 상업영화 '춘몽'에 출연하였던 것이 부산 국제 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꾸준히 '역도요정 김복주', '게임회사 여직원들',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하여 유명세를 알렸습니다.

역도 요정 김복주의 '이주영'

[이주영 숏컷]

이주영은 쇼트커트이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로도 유명합니다.

센스 있는 숏컷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배우 이주영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2020/02/0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의 키, 나이, 출연작 등 프로필 및 과거 총정리!!!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의 키, 나이, 출연작 등 프로필 및 과거 총정리!!!

최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여자 주인공을 맡고 있는 배우 김다미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하여 배우 김다미의 키와 나이, 학력, 출연작 등의 프로필에 대하여 알려드리..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권나라 성형전? 권나라 그녀는 누구인가?(권나라 나이, 키, 노출, 과거 등 총정리)

 

권나라 성형전? 권나라 그녀는 누구인가?(권나라 나이, 키, 노출, 과거 등 총정리)

최근 이태원 클라쓰의 오수아 역을 맡고 있는 권나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오늘은 권나라(오수아역) 성형전, 나이, 몸매, 키, 노출, 학력, 과거, 본명, 이종석 권나라 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issue-debate.tistory.com

2020/01/30 - [이슈/연예-이슈] - 트와이스 나연 스토커,"사랑해 나연아, 정말이야"영상에 대한 팬들반응.

 

트와이스 나연 스토커,"사랑해 나연아, 정말이야"영상에 대한 팬들반응.

이번에 또다시 트와이스 나연 스토커가 등장하였습니다. 이 스토커는 29일 자신의 유튜브에 '임나연에게 보내는 비디오 메시지'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토커는 나연에게 보내는 메..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