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의 키, 나이, 출연작 등 프로필 및 과거 총정리!!!

반응형

 

이태원 클라쓰에서 활약하는 배우 '김다미'

최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여자 주인공을 맡고 있는 배우 김다미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하여 배우 김다미의 키와 나이, 학력, 출연작 등의 프로필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 김다미의 프로필]

나이

1995년 4월 9일(20년 기준, 26세)

 

170cm

 

학력

인천대학교 공연 예술학과

 

소속

앤유엔터테이먼트(매니지먼트AND)

 

출연 작품

2017년 2017 동명이인 프로젝트(독립영화) 

2018년 나를 기억해(조연) 마녀(주연)

2020년 안녕, 나의 솔메이트(주연), 이태원 클라쓰(주연)

2021년 마녀2(주연)

배우 김다미의 졸업사진

[배우 김다미의 과거]

배우 김다미는 어릴 때부터 배우를 꿈꿨다고 하며, 고등학생이 되어 본격적으로 연기학원을 다니며 배우를 지망하였습니다.

이후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에 입학하게 되었고 각종 의류 브랜드의 피팅모델로도 활동을 하였습니다.

피팅모델로 일하였던 배우 '김다미'

김다미는 대학교에서도 연극부에 들어가서 활동하였으며 교내 연극을 하였습니다.

대학교 재학 중에도 몇몇 광고에 엑스트라로 출연하였고, 대학교 3학년이 되자 영화에 캐스팅되었습니다.

 

2017년, 김다미는 동명이인 프로젝트에서 영화계로 처음 데뷔하였습니다.

이어서 드라마 '나를 기억해'에서 조연으로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드라마 '나를 기억해'의 배우 김다미

이후 김다미가 가장 유명해진 계기는 영화 '마녀'입니다.

 

김다미는 '마녀'에서 주연 역할을 처음 맡게 되었고 소름 돋는 연기력을 통하여 영화 '마녀'를 흥행하게 하는데 일조하였습니다.

 

마녀를 촬영하였던 박훈정 감독은 배우 '김다미'를 1500대 1의 경쟁률로 뽑게 되었으며

"구자윤 역할을 할 사람은 김다미밖에 없었다"라며 김다미를 극찬하였습니다.

 

이후 영화 '마녀'는 2021년에 마녀 2를 개봉 예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마녀'에서 구자윤 역할을 맡은 김다미

[배우 김다미의 성격]

본인의 언급에 의하면 배우 김다미는 내성적이고 과묵하며 감정 표현도 잘하지 않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친구들에게도 "끼가 없어서 어떻게 배우를 하느냐"라는 말을 듣기도 하였으며 이러한 성격 때문에 예능 활동을 꺼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묵한 성격에도 순진한 이미지와 잘 웃는 모습에 의하여 차가 워보이 진 않는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 배우 김다미 프로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