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사랑의콜센터(마지막회, 사랑의 콜센타 시청률, 신청방법, 재방송 , 몇부작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사랑의콜센터에 대한 이야기(마지막회, 시청률, 신청방법, 재방송 등)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터는 2020년 4월 2일부터 tv 조선에서 방영되었던 예능 프로그램이며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비롯한 각종 공연과 행사들이 줄줄이 연기되거나 취소되자 이를 대신하기 위하여 기획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사랑의콜센터(마지막회, 시청률, 신청방법, 재방송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사랑의 콜센터는 콜센터 형식에 걸맞게 미스터트롯 top 7(임영웅, 영탁4,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이 직접 신청곡을 받고 전화연결된 사람에게 불러주는 것이 골자입니다.(김호중은 하차)

 

첫화에서는 노래방 기계에서 100점이 나오면 신청자에게 추첨을 통한 선물을 보내기로 하였으나 2화 부터는 지금까지의 점수 중 최고점수가 나올 때마다 선물을 주는 방식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4회 정동원의 담다디 무대부터 본인이 점수를 몇 점 받을 것 같다고 사전에 예고하고 그게 맞으면 선물을 주는 방식도 추가되어 선물 수령 방법이 더 늘어났습니다.

 

 

단, 사랑의 콜센터는 생방송이 아닌 녹화방송이기 때문에 미리 신청을 받은 뒤에 녹화장에서 무작위로 전화를 거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계신데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1. tv 조선 시청소감 공지를 이용하여 사연 시청 날짜를 확인합니다.

 

2. 오후 6시~ 8시 사이 (국번 없이) 1544-7666으로 전화합니다.

 

3. 공지된 전화번호로 전화 후에 교환원과 통화가 된다면 신청 접수가 되게 됩니다.

 

4. 신청 완료 후에는 제작진이 하루 동안 무작위로 선정하여 시청자에게 불시에 전화가 되게 됩니다.

 

당첨시에는 저녁에서 밤 사이에 무작위로 선정이 된다고 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콜센터 마지막회 및 몇부작]

 

많은 사람들이 사랑의 콜센터 마지막회 시기가 언제가 되는지에 대해서 관심을 보이기도 하였는데요. 연관 검색어에 '사랑의 콜센터 마지막회'가 등장하면서 사랑의 콜센터 팬들이 이에 대해서 진위 여부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

사랑의 콜센터는 워낙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개개인 스케줄이 있는 출연자 때문에 지속적으로 방영하는 것은 어렵지 않나 우려의 목소리도 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랑의 콜센터 마지막회 검색어에 대한 사랑의 콜센터 조기 종영설은 사실과 관련이 없으며 해당은 루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8월 27일 기준)

 

 

사랑의 콜센터는 4월 2일부터 시작하여 총 40부작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시에는 13부작으로 진행되어 원래는 종료가 되는 것이 맞으나 워낙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으며 시청률이 높았던 탓에 미스트롯 2 방영 직전까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시청률]

 

사랑의 콜센타 시청률은 20년 8월 20일 기준으로 18.6퍼센트로 엄청난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회 시청률은 23.1퍼센트를 찍었었으며 그 이후로 20퍼센트 정도의 시청률을 자랑하다가 현재는 10퍼센트 후반대정도로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초반에 비해서 시청률이 하락한 것은 사실이나 많은 사람들에게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상으로 사랑의 콜센타에 대한 이야기(마지막회, 사랑의 콜센타 시청률, 신청방법, 재방송 , 몇부작 등)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출연자들에 대해서 궁금해 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를 차지��

issue-debate.tistory.com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20년 출연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인물 '영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은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