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광희 프로필(sbn 뜻, bbq, 코, 성형전, 여동생, 황광희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전직 아이돌 겸 현재는 방송인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황광희(광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게습니다.

 

광희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로서 활동을 하였으며 현재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및 유튜브 네고왕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광희에 대한 프로필(sbn 뜻, bbq, 여동생, 코, 황광희, 성형, 나이, 성형전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광희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희 인스타 및 사진]

 

@prince_kwanghee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광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희 프로필]

 

본명

 

황광희

 

나이

 

1988년생

 

키, 몸무게

 

175kg, 55kg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방송연예 / 전문학사 중퇴)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연극영화학 / 학사)

 

[황광희 소개]

 

광희는 2010년 제국의아이들 싱글 앨범 'Nativity'를 통하여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10년차 아이돌이지만, 이제껏 부른 노래 소절을 다 합쳐도 한 곡이 안된다는 우스갯소리를 할 만큼 노래에 차지하는 비중은 없다시피 하기도 하였습니다.

 

제국의아이들은 인기가 많은 멤버일수록 노래파트를 많이 준다고 하지만 황광희는 예능에서 인기를 얻은 인기멤버는 맞았지만 가창력은 그리 좋은 편이 아니라서 노래에서는 파트가 적다고 합니다.

 

심지어 2집 수록곡인 별이 되어에서는 한 소절도 부르지 않는다고 하며 본인은 노래에 크게 욕심이 없다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노래에서는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았지만 광희 특유의 입담과 성격 탓에 여러 예능을 통하여 그 인기를 더하게 되었습니다.

 

광희는 처음으로 나간 공중파 예능인 세바퀴에서 임팩트 있는 첫인상을 보여주게 되었으며 이 때 제국의아이들 또한 광희를 통하여 큰 인지도를 얻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광희는 '우리 결혼했어요', '해피투게더', '무한도전' 등에 출연하며 예능돌로 불리며 예능에서 크게 활약을 하였으며 이후 '놀면 뭐하니', 유튜브 '네고왕'을 통하여 제 2의 전성기를 얻고 있습니다.

 

[광희 bbq]

 

광희는 유튜브 '네고왕'을 통하여 bbq 회장님께 찾아가 치킨을 할인해달라고 네고를 하였으며 이후 bbq 앱을 통하여 id당 1회에 한하여 황금올리브치킨을 한마리에 1만 1천 원에 판매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에 관한 글은 이전 글 '네고왕'에 대해서 자세히 담았으니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고왕 (비비큐, BBQ치킨, 광희, 네고 뜻 등)

 

네고왕 (비비큐, BBQ치킨, 광희, 네고 뜻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유튜브를 통하여 큰 인기를 끌게 된 네고왕 채널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네고왕은 시작부터 광희의 특유의 입담으로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유��

issue-debate.tistory.com

 

[광희 sbn 뜻]

 

광희는 놀면뭐하니를 통하여 자신의 이름은 SBN이라고 부르며 언급하였기에 많은 사람들이 SBN 뜻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기도 하였습니다.

 

광희 SBN 뜻은 '수발놈'의 소리를 그래도 영어로 표현한 것이며 알파벳 글자를 따서 지어낸 이름입니다.

 

[황광희 성형전]

 

광희는 자신을 성형돌이라고 직접적으로 언급하여 많은 사람들이 광희의 성형전 모습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고 계신데요.

 

우선은 광희가 직접 언급한 바에 따르면 "이마에 실리콘을 넣었으며 치아는 라미네이트 했고 코는 당연히 했고, 턱도 했고, 광대는 안했다"라고 직접 언급을 하였습니다.

 

그럼 황광희의 성형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희 여동생]

 

광희 여동생은 방송에서 여러번 언급이 된 적이 있으며 광희 성형 수술 후인 지금의 모습과 닮았다고 언급을 한 바가 있습니다.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다는 평만 있으며 얼굴이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황광희에 대한 프로필(sbn 뜻, bbq, 코, 성형전, 여동생, 황광희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유명인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유명인은 '유튜버 문복희' 입니다. 문복희는 먹는 방송(일명 먹방)을 하면서 유튜브 구독자 수를 늘려 왔습니다. 현재 그녀의 유튜브 채널 '문복희 Eat with Boki'의 구독자 수��

issue-debate.tistory.com

워크맨 김민아, 그녀는 누구인가? 김민아 프로필 총정리(김민아 키, 김민아 학력, 김민아 인스타)

 

워크맨 김민아, 그녀는 누구인가? 김민아 프로필 총정리(김민아 키, 김민아 학력, 김민아 인스타)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는 장성규가 고정으로 계속해서 출연하였습니다. 하지만 1월 17일, 장성규가 등장하지 않고 기상캐스터 김민아가 뜬금없이 등장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성규가 ��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