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소니쇼 프로필 정리(실물, 수용소, 연두, 본명,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여러 스팀 게임과 고전 게임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하는 종합 게임 스트리머, 소니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쇼는 현재 샌드박스 소속이며 다양한 게임 방송을 통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인데요.

 

그럼 소니쇼에 대한 프로필(실물, 수용소, 연두, 본명, 나이 등)에 대해서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소니쇼의 인스타 및 사진을 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소니쇼 인스타]

 

@sonycast_

 

라는 계정을 운영하고 있지만 현재 비공개 계정으로 게시물을 확인할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소니쇼를 사칭하는 계정 때문에 소니쇼가 직접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든 것이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럼 소니쇼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쇼 프로필]

 

본명

 

김가희

 

나이

 

1991년생(30세)

 

직업

 

트위치 스트리머

 

소속사

 

샌드박스

 

[소니쇼 과거]

 

소니쇼는 아프리카TV에서 친구들과 놀기 위해서 방송을 열고 던전앤파이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하던 시절에는 주로 던전앤파이터를 하였으며 트위치 이전 후에는 메인 컨텐츠를 오버워치로 바꾸게 되었고 이후 배틀그라운드를 자주 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버워치, 배틑그라운드, 리듬게임, 히오스, 쯔꾸르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하고 있씁니다.

 

2017년 초 까지는 취미로 방송 생활을 하고 있었지만 부모님의 허락을 받고 나서 2017년 8월경 전업 방송인이 되기로 결심을 하였습니다.

 

소니쇼는 특유의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방송 시간이 정확하게 정해져 있지 않으며 계획된 게임이 갑자기 바뀌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니쇼는 트위치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소니쇼 실물]

 

소니쇼는 휠라 콜라보 때 찍힌 사진으로 실물이 드러나게 되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평가하기에는 실물도 평소와 같이 아름답다는 평이 많이 있습니다.

 

그럼 소니쇼의 실물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니쇼 연두]

 

소니쇼와 연두는 과거에 서로 사이도 많이 좋았으며 오프라인에서도 만나기도 하며 우정을 자랑하였습니다.

 

하지만 소니쇼와 연두는 어느 순간부터 서로에 대한 언급이 많이 없게 되었으며 커뮤니티에서는 누군가가 뒤통수를 쳤다고 언급하기도 하였는데 정확한 정확이나 사실 여부는 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소니쇼가 연두 방송을 언팔로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손절에 대한 의혹이 많이 제시되기도 하였는데요.

 

이에 대해서 많은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였지만 특별한 반응과 언급이 없이 넘어가서 정확한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없다고 합니다.

 

[소니쇼 수용소]

 

소니쇼는 자신의 카페를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이름은 '소니쇼 수용소' 입니다.

 

이 소니쇼 수용소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소니쇼 수용소'를 검색하여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소니쇼에 대한 프로필(실물, 수용소, 연두, 본명,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다른 방송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면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우왁굳 얼굴? 우왁굳 프로필 총정리!(우왁굳 나이, 아내, 실물, 결혼, 배경화면, 카페 등)

 

우왁굳 얼굴? 우왁굳 프로필 총정리!(우왁굳 나이, 아내, 실물, 결혼, 배경화면, 카페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 TV, 트위치, 그리고 유튜브에서 다양한 인터넷 방송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 우왁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왁굳은 2005년

issue-debate.tistory.com

 서새봄 논란? 서새봄 프로필 총정리!(서새봄 실물, 본명, 휴방, 트게더, 논란, 나이 등)

 

서새봄 논란? 서새봄 프로필 총정리!(서새봄 실물, 본명, 휴방, 트게더, 논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아프리카 TV에서 BJ 역할을 하기도 하며, 트위치에서 종합 게임 전문 스트리머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물, 서새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