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주호민 프로필 총정리!(주호민 김다미, 인스타, 키, 나이, 파괴, 신과함께, 파괴왕, ssg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만화가이면서 동시에 스트리머인 연예인 주호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호민은 네이버 웹툰에서 주로 만화를 그리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작가였지만 침착맨과의 방송을 통하여 최근에는 만화가보다는 스트리머로서 사랑(?)을 받는 유명인이 되었는데요.

 

그런 주호민에 대한 프로필(주호민 김다미, 인스타, 키, 나이, 파괴, 신과함께, 파괴왕, ssg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호민 인스타 및 사진]

 

주호민은 @homin_joo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주로 침착맨(이말년)과 같이 찍은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호민의 인스타그램 모습과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주호민 프로필]

 

나이

1981년생(40세)

 

169cm

 

학력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만화애니메이션과 중퇴

 

소속

샌드박스

 

별명

주펄, 파괴왕, 파주스님, Noizemasta 등

 

[주호민 과거]

 

주호민은 가족의 영항을 많이 받게 되어서 만화가가 되었는데요. 주호민 가족은 모두 예술계에 종사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모친은 미술학원 강사이자 화가이며 외삼촌은 미술평론가, 남동생은 제품 디자인, 그리고 아내는 프리랜서로 그림책 작업을 한다고 합니다.(자신이 그중에서 제일 그림을 못 그린다고 합니다...)

 

주호민은 처음에는 일반적인 대학에 입시하려고 하였으나 입시에 실패하고 어머니의 권유로 직업전문학교 애니매이션 학과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만화가를 할 생각은 없었으나. 애니메이션 공부를 하다가 짬내서 짬을 연재하고 단행본을 내니 어느새 만화가가 되어 출판사 눈에 띄어 네이버까지 연재를 하게 되었습니다.

 

 

[스트리머로서의 주호민]

 

주호민은 네이버 '신과함께'를 연재하게 되면서 상당하게 많은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2018년 상반기에 침착맨(이말년) 채널에 이따금씩 얼굴을 비추기 시작하더니 고정 게스트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방송 중에 이말년은 대머리인 주호민을 수시로 놀리며 방송을 하였고, '침VS펄 토론' 컨텐츠를 통하여 각종 드립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게 되었고 주호민은 스트리머로서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에 주호민에 대한 드립이 난무하게 되었는데요...

 

[주호민 드립]

 

많은 사람들은 주호민의 머리가 대머리인 점을 착안하여 다양한 드립을 유튜브나 여러 커뮤니티에서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몇장의 캡처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주호민이 뜨게 된 이유는 이와 같이 주호민을 대놓고 놀리는 댓글이 한몫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ㅋㅋ

 

[주호민 ssg]

 

그래도 주호민은 이러한 대머리 드립에 대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오히려 이를 인정하고 이용하는 모습도 보이기도 하였는데요.

 

바로 주호민의 ssg 광고의 모습입니다.

 

침착맨과 주호민은 ssg 광고를 하게 되었고 그중에서 침착맨이 문어!라는 말에 갑자기 주호민의 모습이 등장하는 모습입니다.

 

 

대놓고 자신이 "나는 대머리다, 문어다" 자랑하는 모습이 무척 아름(?)답네요.

 

 

이상 주호민에 대한 프로필(주호민 김다미, 인스타, 키, 나이, 파괴, 신과함께, 파괴왕, ssg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나친 대머리에 대한 놀림은 몸에 해로우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호민에 대한 반응이 좋게 된다면 이어서 대머리 연예인에 대해서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상 글을 마칩니다!

 

(빡빡이 아저씨 보러가기)

 

유튜버 김계란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김계란 얼굴, 김계란 가면, 피지컬 갤러리 채널 등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입니다. 김계란은 매번 대머리 분장 모습에 흰 수염 분장을 하며 선글라스를 낀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따라서..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