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펑티모 성형전? 펑티모 프로필 총정리(수입, 나이, 이혼, 병아리송 가사, 고양이송 가사, 헤드셋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중국의 가수 겸 인터넷 방송인으로 '펑티모'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는 BJ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펑티모는 귀여운 외모 뿐만 아니라 청아한 음색과 수준급의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며 공식 유튜브 개설을 통하여 한국에게도 많이 알려진 BJ인데요.

 

오늘은 펑티모에 대한 프로필정리(펑티모 성형전, 고양이송, 고양이송 가사, 병아리송 가사, 헤드셋, 나이, 이혼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펑티모의 사진부터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펑티모 사진 및 인스타]

 

펑티모는 @fengtimo 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방송에서의 사진이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펑티모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 및 방송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펑티모 프로필]

 

본명

평야난

 

국적

중국

 

나이

1991년생(30세)

 

키, 몸무게

156cm, 38kg

 

학력

베이징 사범대학 주하이분교

 

[펑티모 과거부터 현재까지]

 

펑티모는 베이징 사범대학 주하이분교를 졸업 후에 북경어 단기 대학 교수로 일했었습니다.

 

평소 게임을 좋아하던 그녀는 2014년, 우연히 인터넷 방송을 하고 있던 대학 동창의 권유로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고 몇 곡의 노래를 부른 것이 화재가 되어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펑티모는 중국에서 입소문을 타며 대한민국 및 여러 아시아 전반에도 펑티모의 인기가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고양이 소리를 따라해 보자"라는 노래를 커버한 영상 및 병아리송으로 유명해지며 많은 사람들이 펑티모 고양이송 및 고양이송 가사를 찾기도 하였죠.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다양한 나라에서도 인기를 가지고 있어 상당한 화력을 지닌 국제적인 BJ가 되었습니다.

 

[펑티모 수입]

 

펑티모는 수많은 중국 팬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러시아, 베트남 등 다양한 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러 해외 팬들이 있기에 펑티모 수입은 상당한 편인데, 연수입 약 4천만 위안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돈으로 따지게 되면 한화 65억으로 알려져있으며 상당한 편이죠.

 

[펑티모 헤드셋]

 

펑티모는 매번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양이 헤드셋을 끼고 나옵니다.

 

펑티모 헤드셋은 중국 제품여서 해외배송을 해야하며 가격대는 10만원 이하대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펑티모 성형전]

 

펑티모는 성형을 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하지는 않았으나 펑티모 과거 사진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성형을 했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을 비교하면 자연미인이라고는 판단하기 어렵다는 것이 네티즌들의 입장인데요.

 

펑티모의 성형전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펑티모 이혼?]

 

많은 사람들이 이미 펑티모가 이혼 경력이 있다고 알고 있기도 하는데, 정확한 사실이 아닙니다.

 

펑티모는 롤 게임방송 비제이인 비보닝과 2015년 결혼 및 2017년 이혼을 했다는 소문이 자자했다고 하지만, 공식적으로 펑티모의 인터뷰에서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이상 펑티모에 대한 프로필(펑티모 성형전, 고양이송, 고양이송 가사, 병아리송 가사, 헤드셋, 나이, 이혼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BJ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나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나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 TV의 BJ이자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등 다양한 인터넷 방송에서 활약하며 더불어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는 'BJ 빛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빛베리는..

issue-debate.tistory.com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수입 등)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수입 등)

오늘은 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쯔양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쯔양은 엄청 많은 양의 음식을 먹음에도 불구하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매번 마른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공..

issue-debate.tistory.com

츄정 문신? 츄정 프로필 총정리!(보겸 츄정, 츄정 나이, 인스타, bj츄정, 인스타, 트월킹, 본명 등)

 

츄정 문신? 츄정 프로필 총정리!(보겸 츄정, 츄정 나이, 인스타, bj츄정, 인스타, 트월킹, 본명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아프리카 TV를 통해서 방송활동을 하며 최근 유튜브까지 확장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bj츄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bj 보겸의 영상에 츄정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많..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