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장문복 전여친 사생활 폭로 사건 총정리.

반응형

가수 '장문복'

지난 11일, 한 커뮤니티에서 자신이 장문복 전 여자 친구라고 밝히며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장문복 전 여자친구인 A 씨는 장문복의 실체를 밝히고자 이 글을 작성하였다면서 증거자료로

장문복과 같이 찍은 사진으로 글을 시작하였습니다.

 

 

[장문복 전 여자친구의 폭로 내용 요약]

 

"저는 10월 초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우연히 장문복을 알게 되었고 제 옆자리에 앉아있던 장문복과 저는 신발끈을 풀며 장난치다가 풀린 신발끈을 보며 장문복이 '다른 곳을 풀러 버릴까'라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며칠 뒤 연락처를 교환하고 호감이 생겨 며칠을 만나 연락하였고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그 자리에서 단 둘이 남게 되었고 장문복이 키스 및 관계를 요구하였습니다. 저는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면 하고 싶지 않다고 하였고 장문복이 사귀자고 하여 요구를 승낙하였습니다"

 

"장문복은 그 이후 사귀는 사이인데도 제대로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생일에도 지인들에게 등 떠밀려 케이크 하나를 줬지만 다른 여자들에게 생일은 케이크 기프티콘을 챙겨주었습니다. 또한 핸드폰 안에는 다른 여자들과의 잦은 영상통화나 카톡이 있었습니다."

 

"용돈을 보내달라고 해서 보낸 적도 있습니다"

 

"이후 헤어지게 되었고 저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적게 되었고 거짓이 아닌 진실만을 적었습니다"

 

 

[장문복의 심경토로]

이후 장문복은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렸고 "당분간 아픔도 남겠지만 좋아한다는 이유로 서로의 선은 넘지 말아야지. 너와 나의 인연은 여기까지인 것 같다. 할많하않"이라며 자신의 입장을 표현하였습니다.

[장문복 사건에 대하여 사람들 댓글 반응]

장문복을 비난하는 댓글

"잠자리와 용돈을 함께 요구하다니... 깬다 장문복..."

"용돈 달라는 거에서 풉했다. 연예인이 일반인에게 잠자리해달라 용돈달라 바라는 것도 많네"

"연예인이 뭐라고 그 이름표만 달면 저렇게 추한 짓들을 서슴없이 하는지 이해가 안간다"

 

장문복 전 여자친구를 비난하는 댓글

"아니...자기 남자친구가 바람피운것까지 나라에서 해결해줘야하냐"

"여친한테 성관계 요구한게 왜 이슈가 되는거냐? 싫으면 안만나면 되는거 아니냐 누가보면 감금이라도 한 줄알겠네"

"그냥 전남친 사생활 폭로하는 거밖에 안되네..."

가수 장문복의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