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이승윤 프로필(싱어게인 30호, 인스타, 학교,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이승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이승윤은 최근 싱어게인을 통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이승윤에 대한 프로필(싱어게인 30호, 인스타, 학교, 대학, 나이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승윤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윤 인스타 및 사진]

 

@bgsmsyl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이승윤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윤 프로필]

 

본명

 

이승윤

 

나이

 

1989년생

 

데뷔

 

2016년 무얼 훔치기

 

가족

 

아버지, 어머니, 첫째 형, 둘째 형 이승국, 남동생

 

[이승윤 소개]

 

이승윤은 중학생 때부터 기타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이정선의 기타교실'을 보면서 한달동안 독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타를 치게 된 계기는 큰형이 치는 모습이 멋져 보여서라고 합니다.

 

이승윤은 따벤의 보컬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개인 앨범 발매와 함께 2016년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현재는 알라리깡숑이라는 인디밴드 보컬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야망은 아무도 날 못 알아보고, 음악으로 밥 벌어먹고 사는 것이라고 합니다.

 

스스로를 '방구석 음악인'이라고 부르며 그 이유는 자기 혼자 15만원짜리 마이크로 노래를 쓸데없이(?) 많이 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음악이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며 그저 필요한 상황이나 시기에 필요한 사람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가수 이승윤에 대한 프로필(싱어게인 30호, 인스타, 학교, 나이 등)에 대한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싱어게인 가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0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프로필(인스타, 나이, 서울예대, jtbc 등)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프로필(인스타, 나이, 서울예대, jtbc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인기있는 프로그램인 '싱어게인'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인물 싱어게인 63호 이무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어게인 63호 가수 이무진은 누구없소를 부르

issue-debate.tistory.com

2020/12/1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싱어게인 47호 가수 요아리 프로필(나이, 인스타, 본명, 보이스코리아 등)

 

싱어게인 47호 가수 요아리 프로필(나이, 인스타, 본명, 보이스코리아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어게인 47호 가수로 유명세를 떨친 가수 요아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아리는 2007년에 데뷔하여 지금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가수인데요,. 그러면 바로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