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성한빈 인스타 과사 카페 소속사 보이즈플래닛 타투 생일 성형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은 성한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성한빈은 보이즈플래닛에 의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성한빈 인스타 과사 카페 소속사 보이즈플래닛 타투 생일 성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한빈 프로필]

 

성한빈은 2001년 6월 13일에 태어난 21살의 한국 연예인입니다. 

그는 키가 179cm이고 부모님과 여동생 성한아름(2005년생)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성한빈은 천안봉서초등학교, 계광중학교, 천안두정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에 재학 중입니다.

그는 스튜디오 글라이드와 더 라이브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성한빈 씨의 취미는 글쓰기, 독서, 안무인데 춤을 출 때 팔을 정말 잘 쓰는 게 특기입니다. 또한, 그는 MB로 ENFJ를 가지고 있습니다TI 유형입니다.

 



성한빈은 뛰어난 춤 실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는 무대에서 자신만의 색깔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많은 행복을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성장해서 팬분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성한빈의 TMI]

 

성한빈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석 매튜와 연습생 시절 함께 일했던 동료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왁킹을 전공하며 많은 대회에서 우승한 자랑스러운 이력이 있습니다.

2018년에는 SBS 가요대축제 워너원 부메랑 무대에 백업댄서로 등장했고, 2019년 MMA에서는 방탄소년단 디오니소스 무대에 댄서로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에는 살이 많이 쪄서 '퉁퉁'이라는 별명이 붙었고, 공개된 중학교 졸업사진에서는 젖살로 통통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는 체형을 바꾸기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고, 그 결과 많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았고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성한빈은 석매튜와 함께 기숙사 생활을 하며 오랜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더욱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힘든 연습생 생활 속에서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었고, 석매튜가 아이돌의 꿈을 접고 캐나다 복귀를 고려할 때 진심으로 버틸 수 있었다고도 전했습니다. 성한빈은 스타급 테스트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한 경쟁과 열정으로 자신의 모습을 드러냈고, 석 매튜는 이를 보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보이즈플래닛 출연이 확정된 후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인 8TURN이 데뷔했고, 석매튜와 8TURN 멤버들은 나이가 비슷해 최종 데뷔그룹에 합류하지 못하더라도 성적이 좋았다면 기존 그룹에 추가 멤버로 합류할 예정입니다.

 

 

성형여부는 확인되지는 않았습니다.

 

이상으로 성한빈 인스타 과사 카페 소속사 보이즈플래닛 타투 생일 성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다른 프로필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