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김규빈 인스타 MBTI 송강 닮은 꼴 보이즈플래닛 프로필 나이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입니다! 오늘은 김규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김규빈은 보이즈플래닛에 의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김규빈 인스타 MBTI 송강 닮은 꼴 보이즈플래닛 프로필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규빈 프로필]

 

김규빈은 2004년 8월 30일에 태어난 18세의 청년으로 현재 압구정고등학교를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졸업하고 있습니다. 그는 키가 183cm이고, 부모님, 3남매 (남동생 두 명과 여동생 한 명), 그리고 이탈리아 그레이하운드 소나파가 있습니다.

 



김규빈은 게임하기, 맛있는 음식 먹기, 준서의 성대모사 듣기, 유진의 얼굴 만지기, 승언의 노래 부르기 등 취미가 있습니다. 특히 유진의 페이스 터치와 승언의 노래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규빈은 가위바위보를 잘해서 균형을 잘 잡습니다. 단순히 흥미를 가지고 춤을 추는 것이 아니라 항상 자신만의 스타일과 무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재능과 노력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김규빈의 매력적인 외모는 물론 다재다능한 재능과 노력이 어떤 분야에서도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김규빈의 더욱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며 그의 발전을 기대해봅니다.

 

[김규빈 TMI]

 

축구대회에서 우승한 중학생 김규빈은 수비형 미드필더로 출전해 중거리 슛으로 결승골을 넣는 등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연예계에 진출했고 포토샵 사진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규빈은 보이즈플래닛 시그널송 'Here I Am'의 앨범 커버를 장식한 연습생 중 한 명으로, 연습생 시절부터 이미 잘생긴 외모로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그리고 공개된 예고편 에피소드에서는 작은 얼굴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의상의 액세서리 브로치보다 작아 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규빈은 연예계에 진출하기 전에 선배 연습생인 최예나의 관계자로도 유명했고, 이미 웨화에서 훈남 연습생으로 알려졌습니다. 게다가, 김규빈은 NCT의 재민이, 크라비티의 민희, 그리고 배우 송강과 같은 다른 연예인들과 닮아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김규빈 인스타 MBTI 송강 닮은 꼴 보이즈플래닛 프로필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다른 프로필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