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신보미레 피지컬 100 키 나이 인스타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보미레는 피지컬 100에 참가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신보미레 피지컬 100 키 나이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보미레 프로필]

 

신보미레는 한국 여자 프로 복서입니다. 그는 1994년 4월 6일 서울에서 태어났고, 현재 28살입니다. 그는 키 168cm, 몸무게 59kg의 한국인입니다.

신보 미레는 풍부한 복싱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19개의 기록 중 15개의 기록(8번째 KO), 3무 1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2019년에 WIB 슈퍼 페더급 챔피언이 되었고, 2022년에 WBO 아시아 퍼시픽 슈퍼 페더급 챔피언과 WBC 인터내셔널 슈퍼 페더급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신보미레는 원포인트스포츠매니지먼트 소속으로 MB입니다TI는 ISFP입니다. 또한, Fist King Mire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복싱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보미레는 한국 복싱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수들 중 한 명이고 앞으로 더 성장하고 더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보미레 전적]

 

신보미레는 서울여대 재학 중이던 2014년 복싱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체육관(신길권수)에 다니기 시작했고, 그 잠재력을 인정한 감독의 권유로 선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2016년에 프로복서로 데뷔했고, 그 후 점차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2022년 2월 19일, 그녀는 인도의 찬드니 메하라를 상대로 WBO 동태평양 슈퍼 페더급 타이틀 매치에서 첫 프로 복싱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경기에서는 상대 펀치력의 차이를 느낀 메하라를 피해가 누적된 것으로 압박했고, 8회에는 TKO로 승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5월 21일, 그는 미국에서 열린 WBC 국제 선수권 대회 경기에서 멕시코의 이란다 토레스를 상대로 10라운드 판정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9월 4일, 그는 7회에 TKO로 아르카링고를 물리치고 WBC 슈퍼페더급 인터내셔널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방어했습니다.

신보미레는 강한 체력, 뛰어난 기술, 그리고 열정적인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향후 성장과 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보미레 복싱 시작이유]

 

신보미레가 복싱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아버지의 취미였던 복싱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 이후로 복싱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뛰어난 체력과 민첩성으로 인해 운동선수로 성장했습니다.

그녀는 첫 대회에서 2위를 하면서 복싱 재능을 인정받았습니다. 후에, 그는 전국적으로 인기 있는 권투 선수가 되어 전국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17년, 그는 프로 복서로 데뷔했고, 그 후 많은 국제 대회에서 성과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경력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2019년의 '아카링고' 경기입니다. 이 경기에서, 그녀는 타이어 복싱과 잘 익은 사과를 씹는 경기에 출전했고, 처음부터 상대를 밀어내고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녀의 용감한 행동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고, 그녀의 복싱 기술과 뛰어난 성격은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그 이후로 다양한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보여주었고 챔피언으로서의 위치를 유지해왔습니다. 국제 성적과 함께 그녀의 성격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복싱을 통해 꿈을 이루고 있고, 그녀의 성공은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신보미레 피지컬 100 키 나이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연예인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다면 제 블로그를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