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말왕 프로필(여친 인스타, 이보영, 여자친구, 키,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왕은 헬스 유튜버이며 운동과 관련된 영상을 주로 업로드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말왕에 대한 프로필(여친 인스타, 이보영, 여자친구, 키,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말왕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왕 인스타]

 

@horseking123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말왕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왕 프로필]

 

본명

 

유태양

 

나이

 

1988년생

 

키, 몸무게

 

180cm, 85.6kg

     

학력

 

몽클레어 주립 대학교 경영학 학사

 

[말왕 소개]

 

말왕은 본래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를 꿈꾸었으며 그러던 중 교사였던 아버지와 영어 공부를 열심히하여 유학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운동신경은 좋았으나 운동을 하지 않아서 멸치에 가까웠으며 미국에서 공부를 하던 중에 인종차별을 느끼게 되었으며 미국 특유의 웨이트 트레이닝 문화도 있어서 그 때부터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육상선수 및 축구 선수를 하였으며 미식 축루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몽클레어 주립대 경영학과에 가서도 미식축구를 계속 했으나 20대 초반에 전방 십자인대 완전 파열이라는 중상을 입었지만 선수가 되고 싶은 마음에 부상을 숨기고 운동을 하다가 학교를 졸업하고 병역 문제 해결 등을 위해서 귀국하였습니다.

 

 

 

말왕은 아프리카TV에서 운동 위주의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했고, 해외 체육 논문사이트에서 영어 논문을 해석해주던 강의가 인기였다. 현재는 타유튜버들도 논문 해석을 많이 하고있지만 국내운동유튜버 중에선 말왕이 최초입니다.

 

유튜버로 전향 직후에도 시청자 300~400명 수준으로 준수했으나 꾸준한 유튜브 영상활동으로 17년 12월경에는 아프리카tv에서보다 성공을 이루었고 아프리카tv때보다 생방송 시청자도 몇 배로 많이 늘었습니다.

 

[말왕 여친, 여친 인스타]

 

말왕은 영상을 통하여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해서 알려주기도 하였습니다.

 

말왕의 여자친구의 이름은 이보영이며 현재 요가 강사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말왕이 sns를 보고 반하여 먼저 메시지를 보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말왕 여친 인스타는 찾지 못하였습니다.

 

말왕 여친 사진

 

이상 말왕에 대한 프로필(여친 인스타, 이보영, 여자친구, 키, 나이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유명인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