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바이스벌사 프로필(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햄버거, 페라리, 본명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이스벌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스벌사는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바로 바이스벌사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햄버거, 페라리,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바이스벌사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스 벌사 인스타 및 사진]

 

@viceversartist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바이스벌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스벌사 프로필]

 

바이스벌사의 나이는 99년생이며 아직까지 나무위키에 등재가 되어 있지 않으며 본명, 학력 등에 대한 정보는 알 수 없습니다.

 

[바이스벌사 소개]

 

바이스벌사는 쇼미에 출연하기 전에 이센스가 샤라웃 한 래퍼입니다.

 

이센스는 모 인터뷰에서 "요즘 제일 잘 나가는 래퍼가 누구냐"라는 질문에 대해서 주저없이 '바이스벌사'라고 대답을 하였습니다.

 

리스너들은 낯선이름에 대해서 바이스벌사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게 되었으며 바이스벌사는 이센스 단독콘서트에도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염따와 더콰이엇이 진행하는 랩하우스 온에어에 등장하기도 하였으며 쇼미더머니9에도 지원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바이스벌사는 직접 햄버거집에 알바생으로 인하여 바이스벌사 연관검색어에 햄버거가 검색되고 있으며 바이스벌사 페라리라는 검색어는 바이스벌사의 노래 중 하나입니다.

 

이상으로 바이스벌사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햄버거, 페라리,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래퍼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0/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인스타, 나이, 이화여대, 쇼미, 쇼미더머니9, 래퍼 미란이 등)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인스타, 나이, 이화여대, 쇼미, 쇼미더머니9, 래퍼 미란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 미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란이는 기존에는 크게 알려져 있지는 않았으나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급부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쿤디판다 프로필(나이, 본명, 소속사, 키, 뜻 등)

 

쿤디판다 프로필(나이, 본명, 소속사, 키, 뜻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쿤디판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쿤디판다는 쇼미더머니에 출전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쿤디판다에 대한 프로필(나이, 본명, 소속사, 키,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