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쿤디판다 프로필(나이, 본명, 소속사, 키, 뜻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쿤디판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쿤디판다는 쇼미더머니에 출전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쿤디판다에 대한 프로필(나이, 본명, 소속사, 키, 뜻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쿤디판다의 인스타 및 인스타 속 사진을 먼저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쿤디판다 인스타 및 사진]

 

@nothermaturesgold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쿤디판다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쿤디판다 프로필]

 

쿤디판다 본명

 

복현

 

쿤디판다 나이

 

1997년생

 

학력

 

청명고등학교 졸업

 

레이블

 

Dejavu Group

 

[쿤디판다 소개 및 뜻]

 

쿤디판다라는 랩네임은 자신의 상상 속의 동물이라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쿤디판다는 중국 유학시절 친구와 노래방에 갔다가 에픽하이 노래를 듣게 된 이후로 랩을 좋아하게 되어서 랩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쿤디판다는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트렌디하고 미니멀한 장르의 비트를 잘 소화하는 mc 입니다.

 

쿤디판다는 쇼미더머니 5에도 출연하였으며 쇼미더머니 9에서 활약을 하게 되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엄청 옛날에는 Hanglooz라는 크루 소속이었으며, 이 때의 대표곡으로는 스윙스의 불도저 인스트루멘탈에다가 한 Khundozer가 있습니다.

 

그 후 Slez가 만든 갱앨리엇 크루에 입단해서 활동하다가 퍼퓨라 에띡스라는 크루를 세우게 되었으며 현재 jm인 최하민도 이 크루 소속이었으나 탈퇴하였다고 합니다.

 

[쿤디판다 본명]

 

쿤디판다의 본명에 대해서 따로 성씨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잇는데 실제로 성이 복씨고 이름이 현(외자)라고 합니다.

 

특이한 이름 탓에 페이스북 측에서 가명으로 오인한 적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상으로 쿤디판다에 대한 프로필(나이, 본명, 소속사, 키, 뜻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래퍼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1/2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인스타, 나이, 이화여대, 쇼미, 쇼미더머니9, 래퍼 미란이 등)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인스타, 나이, 이화여대, 쇼미, 쇼미더머니9, 래퍼 미란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 미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란이는 기존에는 크게 알려져 있지는 않았으나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급부

issue-debate.tistory.com

2020/10/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스카이민혁 프로필(인스타, 나이, 본명, 나무위키 등)

 

스카이민혁 프로필(인스타, 나이, 본명,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 스카이민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민혁은 이전까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알려지게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