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스타, 국적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멤버 지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는 데뷔와 동시에 다양한 논란에 휩쌓이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스타, 국적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지젤 프로필]

 

본명

 

우치나가 에리

 

나이

 

2000년생

 

국적

 

일본

 

 

166cm

 

포지션

 

래퍼, 보컬

 

[에스파 지젤 소개]

 

지젤은 20년 데뷔하게 된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입니다.

 

지젤은 래퍼 포지션을 가지고 있으며 팀내에서 팔다리가 길어 에스파에서 카리나와 함께 가장 비율이 좋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에스파 지젤은 SM 소속 걸그룹 중에서 최초의 일본인 멤버이며 일본어, 영어, 한국어 3개 국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연습생 기간은 일반 학원에서 2개월, SM에서 약 11개월로 연습생 기간이 짧은 케이스 입니다.

 

에스파 지젤의 활동은 아직까지는 많이 없으며 데뷔 동시에 다양한 논란에 휩쌓였던 인물이기도 합니다.

 

[에스파 지젤 과거, 논란]

 

에스파 지젤은 데뷔 전 지젤의 주변임임을 주장하는 한 커뮤니티 유저로부터 사생활 폭로글이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내용에 따르면 지젤은 과거 미성년자 시절 술과 담배 및 마약을 하던 소위 노는 애 였으며 한국에 가서 과거 세탁을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단순히 지인 이라고 주장하는 글이기에 사실 여부는 확인된 바가 없으나 글의 내용 중 본명의 초성, 키 신체적 특징, 사진 첨부로 인하여 의혹만 남아 있는 주장입니다.

 

 

아직까지는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없으며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에스파 지젤에 대한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스타, 국적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다른 에스파 멤버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1/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윈터 프로필(과거, 키, 나무위키, 본명, 논란, 나이 등)

 

에스파 윈터 프로필(과거, 키, 나무위키, 본명, 논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멤버인 윈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윈터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본문을 통하여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닝닝 프로필(망붕, 런쥔, 뜻, 국적, 논란, 루키즈 등)

 

에스파 닝닝 프로필(망붕, 런쥔, 뜻, 국적, 논란, 루키즈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닝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sm 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 에스파 닝닝(망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유지민, 인스타, 과사, 뒷담, 폭로, 키 등)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유지민, 인스타, 과사, 뒷담, 폭로, 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카리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로 데뷔하자 다양한 논란이 있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issue-debate.tistory.com

 

2020/11/1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프로필(데뷔일, 논란, 나무위키, 갤러리, 윈터, 카리나, 지첼, 닝닝 등)

 

에스파 프로필(데뷔일, 논란, 나무위키, 갤러리, 윈터, 카리나, 지첼, 닝닝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는 2020년 11월 17일에 데뷔한 SM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4인조 다국적 걸그룹인데요. 그러면 에스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데뷔일,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