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유지민, 인스타, 과사, 뒷담, 폭로, 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카리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로 데뷔하자 다양한 논란이 있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에스파 카리나에 대한 프로필(유지민, 인스타, 과사, 뒷담, 폭로, 키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본명

 

유지민

 

나이

 

2000년생

 

키, 몸무게

 

167cm, 45kg

 

학력

 

정자중학교(졸업)

한솔고등학교(중퇴)

 

포지션

 

리더, 댄서, 래퍼, 보컬

 

[유지민 과사]

 

[에스파 카리나 소개]

 

에스파 카리나는 보컬 뿐만 아니라 랩과 댄스 등 다재다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에스파에서 리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카리나는 데뷔 전부터 2019년 태민의 'want' 뮤직비디오에 출연 한적이 있으며 2020년 현대자동차와 sm 엔터테인먼트의 콜라보레이션 버츄얼 쇼케이스에 카이와 함께 등장한 적이 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의 본명은 유지민이며 일부 논란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논란]

 

2020년 9월 25일, 카리나(유지민)의 지인아라고 밝힌 사람이 카리나가 연습생일 당시에 엑소 카이와 NCT, 방탄소년단에 대해서 험담을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증거로 SNS 대화 캡쳐본에는 남자연습생들이 NCT 새 멤버로 영입되어 데뷔하는 것이 자기 처지와 비교된다는 불만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에 첨부된 글들이 악의적으로 조작된 것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블랙맘바 연습을 1월부터 시작한 점과 뮤직비디오를 적어도 6월부터 찍기 시작한 점, 캡쳐된 문자가 안드로이드 유저와 대화하는데 아이폰 유저와 대화하는 파란색으로 표기 되는 점 등을 통하여 조작이 이루어 졌다는 증거를 확보하였습니다.

 

 

그러나 문자 내역 속 카이와의 광고 촬영이 실제로 올라오고 '카리나' 라는 이름을 언급하는 등 일각에서는 문자 내역이 어느 정도 진실성이 있다고 이야기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이에 SM엔터테인먼트에서 허위 및 조작된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끊임 없이 악성 루머를 확대, 재생산하는 것은 심각한 명예 훼손 및 인격 모독에도 해당하는 행위라며 10월 14일 강남경찰서에 유지민과 관련해 악의적인 행위를 하고 있는 자들을 명예훼손, 모욕 등의 죄로 고소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이상으로 에스파 카리나에 대한 프로필(유지민, 인스타, 과사, 뒷담, 폭로,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에스파 멤버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11/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윈터 프로필(과거, 키, 나무위키, 본명, 논란, 나이 등)

 

에스파 윈터 프로필(과거, 키, 나무위키, 본명, 논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멤버인 윈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 윈터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본문을 통하여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닝닝 프로필(망붕, 런쥔, 뜻, 국적, 논란, 루키즈 등)

 

에스파 닝닝 프로필(망붕, 런쥔, 뜻, 국적, 논란, 루키즈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닝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sm 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소속 4인조 걸그룹 에스파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 에스파 닝닝(망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스타, 국적 등)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스타, 국적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멤버 지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는 데뷔와 동시에 다양한 논란에 휩쌓이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에스파 지젤 프로필(과거, 논란, 본명, 나이, 인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