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홍잠언 뜻(홍잠언 나이, 부모,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홍잠언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잠언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트로트에 대해서 엄청난 끼를 자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홍잠언 뜻(홍잠언 나이, 부모,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인스타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홍잠언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잠언 사진]

 

안타깝게도 홍잠언의 인스타는 없으며 대신에 홍잠언의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홍잠언 프로필]

 

본명

 

홍잠언

 

나이

 

2011년생

 

가족

 

부모님, 누나(2000년생)

 

학력

 

평창 계촌초등학교

 

 

[홍잠언 과거]

 

홍잠언은 데뷔 전인 2017년 가을, 전국노래자랑 강원도 평창군 편에 출연하여 최연소의 나이(당시 만 6세)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같은 해 결승에서 인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후에 홍잠언은 트롯신동으로 불리면서 송해 선생님과 함께 다양한 축하공연과 무대를 함께 하였으며 각종 단체 및 지방 축제에 초청되어 활동을 하였습니다.

 

 

2019년 전국노래자랑 악단장인 신재동님이 작사작곡하여 선물한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음원을 발표하면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홍잠언은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 본선을 진출하게 되었으며 4화 팀미션에서는 같은 유소년부의 남승민, 임도형, 정동원과 팀을 이루어 송대관의 네박자를 안무와 함께 열창하였으나 아쉽게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홍잠언 뜻]

홍잠언은 "솔로몬 왕의 지혜의 말씀을 이름으로 갖고 있는 홍잠언"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바가 있습니다.

 

'지혜의 왕'이라고 알려진 솔로몬이 쓴 것으로 알려진 잠언은 구약성경의 시가서 중 하나 입니다.

 

성경의 원어는 '미쉴래이'이며 한저머' 잠언'의 뜻은 '바늘로 찌르는 말씀'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홍잠언 노래]

 

홍잠언은 2019년에 첫 음반을 발표하였으며 타이틀 곡인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는 전국노래자랑 악단장인 신재동님이 잠언군을 위해서 작사 작곡하여 선물한 노래입니다.

 

2020년 2월 본인이 작사한 가사에 미스터트롯 마스터로 함께한 조영수 작곡가와 함께 '나는 너의 에어백'도 임도형군과 함게 녹음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주니토니 횡단보도송’ 음원을 2020.7 31 공개했습니다. ‘주니토니 횡단보도송’은 유쾌하고 중독성 있는 트로트 스타일의 멜로디에 홍잠언의 구성진 목소리가 더해진 트로트 동요입니다.

 

앨범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수록곡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유랑청춘

묻지마세요

보릿고개

아주까리 등불

목포의 눈물

불효자는 웁니다

딴따라

항구의 남자

남자의 인생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A키) (MR)

 

 

이상으로 홍잠언에 대한 프로필(홍잠언 뜻(홍잠언 나이, 부모,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인스타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트로트 가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를 차지��

issue-debate.tistory.com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영탁 프로필(엄마 무당, 나이, 막걸리, 팬카페, 갤러리, 키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20년 출연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인물 '영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은 트로트 가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