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표예진 프로필 나이 학력 학교 인스타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유명인은 표예진입니다. 표예진은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를 하였으며 2015년까지는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활동했다는 사실이 알려져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표예진 프로필 나이 학력 학교 인스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예진 인스타]

 

@yjiinp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ㅣ있습니다. 그러면 표예진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예진 프로필]

 

본명

 

표예진

 

나이

 

1992년생

 

키, 몸무게

 

164cm, 46kg

 

학력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학/전문학사

 

[표예진 소개]

 

표예진은 19살 어린나이에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기도 전에 만 19살의 나이로 대한항공에 입사하여 대한항공 역사상 최연소 승무원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연기를 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었으며 부모님께 진심의 편지를 썼으며 1년 반정도 다니고 퇴사를 결심하였습니다. 이후 나 혼자 산다에서 밝히기를 승무원이 적성에 안 맞았다고 합니다. 10년 동안 이렇게 일해야한다는 것이 막막해 퇴사를 했다고 합니다,

 

 

최승윤과 함게 연기한 72초 웹드라마 '두여자'가 그녀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으며 웹드라마의 성공을 바탕으로 2016년 들어서 지상파에 얼굴을 드러내게 됩니다.

 

2017년 KBS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여자친구가 있는 주만에게 끊임없이 대시하는 당돌한 회사 후배인 '장예진'역할로 등장하였으며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김지아 역할을 맡으면서 이름을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21년 3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안고은 역으로 대체 투입하게 되었는데 원래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캐스팅 되었으며 60% 정도 촬영이 완료되기도 하였으나 에이프릴 집단 괴롭힘 사건때문에 교체되었습니다.

 

 

'모범택시'를 통해 액션 연기에 대한 꿈을 갖게 된 표예진. 그는 액션 꿈나무로서 당찬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표예진은 "'모범택시'를 촬영하면서 꿈이 액션 배우로 바뀌었다"며 "김도기(이제훈 분)가 액션 연기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멋있었고, 안고은의 강한 모습도 매력 있게 다가와서 앞으로 운동도 열심히 하고 나중에 액션 작품을 하고 싶다"고 소망했습니다.

 

예진은 닮은 꼴 배우로 '조보다' ,'이초희', '김규선', '수지' 등이 언급되기도 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표예진 프로필 나이 학력 학교 인스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배우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