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히밥 나이 북경대 본명 쯔양 나무위키 위 맥심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방 콘텐츠로 아프리카 tv 및 유튜브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물 bj 히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밥은 대식가이며 먹는 속도가 엄청 빨라서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바로 bj 히밥 나이 북경대 본명 쯔양 나무위키 위 맥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히밥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히밥 인스타]

 

@hee__bab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히밥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bj 히밥 프로필]

 

본명

 

좌희재

 

나이

 

1996년생

 

키, 몸무게

 

165cm, 53~60kg

 

학력

 

베이징대학교 사회학과

 

 

[히밥 소개]

 

히밥은 2019년 12월 아프리카 tv에서 첫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당시 먹방의 대가였던 쯔양보다 더 빨리 대왕 돈가스를 먹어치운 아프리카tv 신입 bj가 등장했다고 해서 큰 화재가 되기도 하였씁니다.

 

2020년 4월 17일, 김봉준과의 방송에서 거구의 성인 남성 3명이 먹어도 버거운 대왕 피자를 8분만에 먹어치우는 유튜브 영상이 큰 화제가 되면서 본격적으로 성장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히밥은 먹는 만큼이나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하며 줄넘기 하루 3천개, 헬스장까지 조깅 1시간으로 왕복 2시간, 헬스장 1~2시간 운동, 헬스 8년차라고 합니다.

 

엠브로, 쯔양을 뛰어넘는 위장을 가지고 있으며 현존 국내 먹방 스트리머 중 남녀 통틀어서 제일 많이 먹는 대식가로 불리고 있습니다.

 

인생 최대 몸무게는 중학교 때이며 65kg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bj 히밥 나이 북경대 본명 쯔양 나무위키 위 맥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04.1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수입 등)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오늘은 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쯔양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쯔양은 엄청 많은 양의 음식을 먹음에도 불구하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매번 마른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어서 화제가 되

issue-debate.tistory.com

2020.12.0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최고기 프로필(유깻잎, 아빠, 전여친, 나이, 인스타 등)

 

최고기 프로필(유깻잎, 아빠, 전여친, 나이,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bj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 최고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고기는 최근 '우이혼'에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그러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