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유현주 프로(인스타, 키, 골프선수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현주 프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현주 프로는 2004년 골프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프로 골프선수인데요.

 

그러면 바로 유현주 프로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키, 골프선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현주 프로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현주 프로 인스타]

 

@_hyunju.__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 및 스윙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유현주 프로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현주 소개]

 

유현주 프로는 미술과 체육에 소질이 있었습니다. 유치원때부터 그림을 그렸으며 전국대회에 나가서 대상을 받은 걸 계기로 그림에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마음이 차분해지고 싶을 때 그림을 그리며  인물 데생과 풍경 수채화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아버지가 골프를 하고 있어서 자연스럽게 골프에 손을 대기 사작하였으며 재능이 있다고 느껴 골프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유현주 프로는 2004년 골프를 시작하여 중학교 3학년 때부터 골프 선수로 진로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명지대학교에 재학 중에 있으며 2011년 KLPGA에 입회하였습니다.

 

2012년 1부 대회에 출전하기 시작하였으며 2016년부터는 투어를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무명으로 활동을 하였으나 2017년을 기점으로 SNS 사진 및 화보가 인터넷에 퍼지면서 크게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였습니다.

 

여러 선수 중에서 한 눈에 들어올정도로 뛰어난 피지컬을 소유하고 있으며 현재 유명한 여성 골퍼 중에 한 명으로 뽑히고 있습니다.

 

[유현주 프로 프로필]

 

본명

 

유현주

 

나이

 

1994년생

 

학력

 

명지대학교

 

키, 몸무게

 

172cm, 56kg

 

데뷔

 

2011년 KLPGA 입회

 

유현주는 장타에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윙이 좋으며 비거리도 상위권으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드라이버 비거리와 순위는 2016년 KLPGA 투어 기준, 244.6yd로 전체 41위(1위 박성현: 265.6yd)였는데, 2019년 시즌에는 250yd를 넘기면서 상위 10걸에 포함되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숏게임이다. 성적 향상을 위해 숏게임이 반드시 개선되어야 한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성공시킬 법한 퍼팅만 성공해도 지금보다 더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유현주 프로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키, 골프선수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시느라 감사합니다. 또 다른 인물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주셔서 다른 글도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