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아임뚜렛홍정오, 젠이뚜 체널에 영상올리다.(댓글반응)

반응형

아임뚜렛(본명:홍정오)는 지난날 자신이 뚜렛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고백하여 영상을 올렸으며, 많은 사람들이 감동하여 수많은 인기를 얻었으나 뚜렛증후군을 과장하여 조작하였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전에 그의 행각에 대해서 쓴 글을 링크 달겠습니다.

https://issue-debate.tistory.com/2

 

인간의 탈을 쓴 악마, 아임뚜렛

[아임뚜렛사건정리] 유튜버 아임뚜렛(본명:홍정오)는 자신의 유튜버 채널에 자신이 투렛 증후군(일명:틱장애)라고 소개하면서 투렛 증후군을 극복하는 영상들을 올렸다. 투렛 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해서 일정 시간..

issue-debate.tistory.com

아임뚜렛홍정오는 사건 뒤에 '젠이뚜'라는 채널로 이름을 변경하였으며 시트콤 영상으로 찾아뵙겠다는 말과 함께 잠시 잠적하는 듯 보였습니다.

 

그러나,

지난 18일 젠이뚜 채널에 영상 하나가 올라왔습니다.

 

아임뚜렛홍정오가 업로드한 영상

그러면서 그는 젠이뚜 채널에서 "당장은 날씨 때문에 예정되었던 코스프레 촬영이 어려울 것 같고, 루머 때문에 이렇게나마 솔직한 심경을 급하게 랩 영상으로 올린다"라고 하며 '홍정오-몰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영상에 담긴 아임뚜렛의 심경]

 

아임뚜렛은 영상 맨 처음에 "사칭 계정에 대해서 고소장을 제출할 것이며, 자신은 비난받아 마땅한 사람이지만 사칭 채널이 자신에 대한 더 큰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라고 말하며 추가적으로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해서는 죗값을 받겠지만, 저를 죽이기 위해 악의적으로 컨텐츠를 생산하는 모든 분들 또한 처벌을 피할 수 없다"라고 말하며 랩영상이 시작됩니다.

젠이뚜 체널에 올라온 영상

 

아임뚜렛은 랩 영상에서도 "나를 죽이지 못하는 시련은 오히려 나를 더 강하게 만들어줌"이라는 말을 하며 자신에게 생명을 위협하는 악성 댓글에 대해서 입장을 내놓고 있다.

 

 

[젠이뚜 채널에 올라온 댓글 반응]

아임뚜렛에 대해서 분노를 가지고 있는 유튜브 시청자들은 4000개가 넘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댓글들은 온통 그에 대한 비난으로 가득차있고 그마저도 '아임뚜렛이 비난댓글을 삭제하고 있다'라는 의혹이 있습니다.

 

 

[젠이뚜 채널에 올라온 영상 해석과 개인적인 의견]

아임뚜렛 채널에서 홍정오는 "자신이 다룬 영상 때문에 틱장애를 겪고 있는 많은 환자들에게 상처를 주었고, 이에 대해서 더 이상의 활동은 하지 않겠다"라는 말을 남기고 하나의 해프닝으로 끝나는 듯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채널을 '젠이뚜'라는 채널로 변경하여 자신의 심경을 고백한다며 랩 영상을 올렸습니다.

 

랩 영상에서는 '잘못에 대한 인정'이 아닌 '자신을 사칭한 채널에 대한 분노', '자신에 대한 악성적인 행위에 대한 분노'에 대해서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저는 아임뚜렛홍정오가 '젠이뚜'채널에 영상을 올린 목적이 '사칭 계정을 저격하는 것', '자신이 진짜 계정임을 알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랩 영상에서는 자신이 '살인예고받아 마땅한 놈'이라면서도 그에 대한 사과나 용서를 비는 내용은 하나도 담겨 있지 않습니다.

그는 "댓글을 지우고 있다"라는 의혹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태도에 많은 사람들은 더욱더 분노하고 있으며 댓글은 그를 비난하는 댓글로 가득 차고 있습니다.

 

까면 깔수록 실태가 드러나는 아임뚜렛, 상처를 받은 이들에게 더욱더 깊은 흉터를 만들고 있는 아임뚜렛, 많은 사람들의 비난을 받고도 활동을 계속 이어가는 그의 행동은 용서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