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릴보이 프로필(키, 여자친구, 나이, 팬카페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릴보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보이는 2011년부터 데뷔를 하여 현재까지도 다양한 작업물을 내놓고 있는 래퍼인데요.

 

그러면 바로 릴보이에 대한 프로필(키, 여자친구, 나이, 팬카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릴보이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보이 인스타]

 

@lilboi91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릴보이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릴보이 소개]

 

릴보이는 원래는 랩에 대해서 전혀 관심이 없었던 학생이었습니다.

 

릴보이가 랩을 처음 알게 된 계기는 우연히 방문한 힙합커뮤니티에서 사람들이 올린 녹음물을 듣게 되었는데 자기가 더 잘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혼자 가사도 쓰고 녹음도 해보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제대로 랩을 시작한 것은 대학교 1학년 1학기 이후부터였으며 1년만 제대로 음악을 해보고 싶다고 어머니께 말씀을 드리고 2011년 루이와 함께 긱스를 결성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officially missing you'라는 곡이 대박이 터지게 되어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긱스로 활동하면서 남을 디스하는 힙합이 창궐했던 시기에서 일상에서 소소한 삶을 노래하는 랩이 유행하게 되기도 하였습니다.

 

[릴보이 프로필]

 

본명

 

오승택

 

나이

 

1991년생

 

 

164.7cm

 

학력

 

숭실사이버대학교 엔터비즈니스학과

 

데뷔

 

2011년

 

 

2015년 릴보이가 쇼미머니4에 참가하였으며 아쉽게 팀 디스 미션을 거쳐 6강까지 진출하였으나 송민호에 밀려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릴보이와 루이는 2017년까지 정규앨범 2집으로 발매가 되었습니다.

 

2018년에는 루이도 쇼미더 머니 777에 참가하였으며 2차 예선에서 파이트머니 10만원을 받고 트리플 배틀에서 콸라에게 밀려 탈락하였습니다,

 

2020년 릴보이가 쇼미더머니 9에 다시 참가하였으며 강력한 우승후보로 평가받으며 매 무대마다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어 최종우승을 하였습니다.

 

[릴보이 여자친구]

릴보이 여자친구는 체스카로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릴보이에 대한 프로필(키, 여자친구, 나이, 팬카페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래퍼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10/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2020/12/2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빅나티 프로필(나이, 나무위키, 인스타, 여자친구, 서동현 등)

 

빅나티 프로필(나이, 나무위키, 인스타, 여자친구, 서동현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나티, 서동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빅나티는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큰 유명세를 가지게 되었으며 어린 나이에 엄청난 음색으로 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데

issue-debate.tistory.com

2020/12/2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베이식 프로필(이혼, 소속사, 아내, 나이, 인스타, 본명 등)

 

베이식 프로필(이혼, 소속사, 아내, 나이, 인스타, 본명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래퍼 베이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식은 2008년부터 데뷔를 하였으며 쇼미더머니 4에서 승리하기도 하였으며 현재는 유튜브를 통하여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