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더블비 해체이유?(더블비 장명준, 박민규, 장명준 여자친구, 결혼, 솔로비 등

반응형

 

(더블비 장명준이 다시 더블비 합류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글은 합류 전 해체 소식임을 알려드립이다.)

안녕하세요. 약 16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더블비'의 해체 소식을 전해드리려 왔습니다.

 

유튜브 '더블비' 채널에서는 총 두명의 크리에이터인 박민규, 장명준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유튜브 '더블비'에서는 이 맴버 중에 장명준이 더블비에서 나간다는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이에 있어서 더블비는 박민규 혼자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더블비'가 아닌 '솔로비'로 채널을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더블비 장명준, 박민규, 장명준 여자친구, 결혼, 솔로비 등)은 이어서 본문에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블비 해체 이유]

 

더블비가 해체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장명준'의 탈퇴 입니다. 더블비는 유튜브 채널에서 왜 장명준이 탈퇴하게 되었는지 이유를 소개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지난번에 올린 장명준 결혼 영상과 관련하여 악플이 너무 많이 달려서 예비 신부에 대해서 미안함을 느끼게 되어 스트레스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장명준의 여자친구에게 유튜브 댓글이나 SNS 댓글을 통하여 장명준과 장명준 여자친구에게 악플을 쏟아냈습니다.

 

 

 

 

이에 장명준은

 

"나한테 '악플'이 달리고 욕을 먹는 것은 상관없으나,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피해가 가는 것을 보고 탈퇴를 결심하였다. 여자친구는 일반인이다보니 악플과 모욕성 메세지에 많이 힘들어한다. 고소도 생각했지만, 나만 더블비에서 나가면 해결되는 문제라고 판단했다"

 

라며 자신의 심경을 발표하였습니다.

 

[더블비 장명준의 악플러]

 

더블비 장명준과 장명준 여자친구에게 비난의 댓글을 달았던 한 악플러가 있습니다.

 

이 악플러는 유튜브 채널에서 '운지소년'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으며 자신의 장명준에 대해서 악플을 단 장본인 이며 더블비의 장명준의 하차를 자신이 계획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영상에서 한 이야기를 요약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목과 같이 더블비... 제가 접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진짜 악플에 대한 죄책감같은 거 안 느껴, 현실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게 악플 뿐이니까"

 

"하여튼 주작비 이XX들은 주작으로 돈 버니까 주작이 당연한 건 줄 아나본데, 정작 대기업 들어간 사람들은 아무리 뼈빠지게 일해도 300만원도 못 번다는 사실이야 ㅋㅋ"

 

"그래서 더블비 장명준 결혼 소식에 온같 악플을 써버렸다. 이에 상대적 열등감과 박탈감을 느낀 대기업 회사원들의 분이 풀릴 수 있기를.."

 

 

장명준 악플러의 영상 중 일부

 

자신이 악플을 써서 더블비의 해체를 이끌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에 전혀 반성을 하지 않고 오히려 자신의 행동에 정당화를 부여하고 반성할 기미가 전혀 없는 기색입니다....

 

[더블비 박민규 솔로 활동]

 

더블비 박민규의 솔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박민규는 '솔로비'라는 이름을 통하여 컨텐츠를 시작하였고 제목은 "솔로비... 혼자 영상 찍는 거 힘드네 ㅠㅠ"라는 제목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박민규는 영상의 마지막에 게스트를 소개한다면서 "장명준 들어와주세요!"라고 외쳤지만 아무도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참으로 안쓰러운 모습이 아닐지 싶습니다 ㅠㅠ

 

괜한 악플러 때문에 고통을 받은 더블비의 맴버 박민규와 장명준, 그리고 더블비를 사랑해주시는 여러 구독자들....  단 몇사람의 악행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정신적으로 타격을 입게 되었습니다.

 

 

솔로비의 첫 영상

 

 

 

장명준 없이 첫 영상을 제작한 박민규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었지만 앞으로도 장명준이 복귀하지 않더라도 박민규 혼자서라도 '솔로비'활동을 힘차게 이어나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이상 더블비의 해체 소식(더블비 장명준, 박민규, 장명준 여자친구, 결혼, 솔로비 등)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