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김농밀 프로필(오담률, 인스타, 나이, 뜻, 쇼미9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농밀(오담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농밀은 고등래퍼,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에 지원하여 엄청난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김농밀에 대한 프로필(오담률, 인스타, 나이, 뜻, 쇼미9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김농밀(오담률)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농밀 오담률 인스타]

 

@dofboychilla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김농밀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농밀 프로필]

 

본명

 

오담률

 

나이

 

1999년생

 

학력

 

안산디자인문화고등학교

KAC한국예술원 힙합전공(19학번)

 

소속사

 

밀리언 마켓

 

[김농밀 오담률 개요]

 

김농밀은 고등래퍼, 고등래퍼 2에 지원하여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분명 포텐셜이 있음을 거듭 인정받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부진한 성장으로 인해 거품이 꺼지고 있다는 비판과 함께 컨셉충 이미지로 아쉬운 행보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과도한 악플과 비판을 넘어서는 비난에 시달리기도 하였으나 디시인사이드 힙합갤러리에서 의도치 않게 '어이~ 오씨' 하는 막노동 래퍼 컨셉이 밈화 되면서 그에 대한 이미지가 오히려 익살적으로 변하고, 오담률도 이에 대해서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오히려 긍정적인 평가가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다만 아직은 음악적 평가에 대해서는 별개로 보고 있습니다. 김농밀은 쇼미더 머니 5에 출연한 경력도 있지만 통편집 되었으며 고등래퍼1에서는 최종지역 대표 선발전에서 가사를 절고 탈락하였으며 고등래퍼2에서 결승전까지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쇼미더머니 777, 쇼미더 머니8, 9에 출연하였으며 계속해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2020년 6월 초에 랩네임을 친칠라에서 김농밀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김농밀(오담률)에 대한 프로필(오담률, 인스타, 나이, 뜻, 쇼미9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래퍼들에 대해서 알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오늘은 제가 최근 빠진 래퍼 '머쉬베놈'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머쉬베놈은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그 이름을 알렸습니다. 물론 쇼미더머니에 탈락을 하였으나, 많은 이들이 머쉬베놈의 특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