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이슈

정준 고소 예고, 이유?

배우 정준이 악플러에 대해서 강경한 대응으로 고소 예고를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진행사항은 어떠한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 정준 고소 예고

[정준 고소 예고 이유]

앞서 2월 26일 정준은 코로나19 사태에 대해서 "대구, 경북 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꼭 이 어려움 이겨낼 거라 믿는다. 대한민국 국민이기에 같이 아파하고 같이 기도하겠다. 멋지게 이겨낼 거라 믿고 그곳에는 없지만 그곳이 있는 것처럼 매일 기도하겠다. 대한민국 우리는 한 민족. 힘내세요"라며 응원 글을 올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날동안 문재인 대통령과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여러 차례 게재해 왔습니다. 특히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서 "국민을 위한 대통령"이라고 공개적으로 지지해왔습니다. 

이러한 응원 댓글에 일부 악플러들이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하는 것을 두고 악플을 달았습니다. 

 

정준은 이에 대해서 "정말 상대를 안 하려고 했는데, 그리고 내가 문재인 대통령 좋아하는 게 뭐가 잘못이냐" 라며 반박을 하였으나 계속되서 악플러들의 공격이 있었습니다. 이에 결국 참을 수 없었던 정준은 고소 예고를 하였습니다.

 

정준의 인스타 내용

오는 18일 새벽, 이러한 일로 인하여 자신에게 공격적인 댓글을 단 악플러들에게 변호사분과의 미팅 후에 고소를 하겠다고 공개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알렸습니다.

" 이 두사람은 내일 변호사 분과 미팅 후 고소하겠다. 저도 공개적으로 하는 거라 끝까지 갈 거다"

 

 

"지워도 소용없습니다. 당신 같은 사람들때문에 고통받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끝까지 가야겠다. 더 이상 글로 사람을 아프게 하지 말기를..."

정준의 인스타

[정준 일베 대치상황]

악플러들(일베 회원) 또한 정준의 고소를 알게 되고 자신의 입장에 대해서 알렸습니다. 처음에는 정준의 고소에 대해서 겁을 먹고 "정준씨 사죄 드립니다. 일베 탈퇴 할테니까 선처해주십시오" 라는 말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일베에 남긴 악플러들의 입장

사실상 사과문이 아니였습니다. 일베 회원은 오히려 정준에게 욕을 퍼부으면서 사죄의 뜻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극우 사이트 '일베'에 남긴 악플러들의 입장

 

이를 통하여 정준은 더욱 강경한 태도로 고소를 할 예정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악플러들을 고소하겠다는 정준의 입장, 그리고 계속해서 도발하는 악플러들의 입장. 한치의 앞도 볼 수 없는 정준, 일베와의 대치 상황입니다.

배우 정준

 

정준은 이후 변호사와 함께 천천히 고소 과정을 밝을 예정입니다. 이상 정준 고소 예고에 대한 글을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