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유다연 프로필(쇼미더머니, 인스타, 쇼미더머니9, 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다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다연은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유다연 프로필(쇼미더머니, 인스타, 쇼미더머니9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다연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다연 인스타]

 

@dayeon_you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춤 영상이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유다연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다연 프로필]

 

본명

 

유다연

 

나이

 

1998년생

 

키, 몸무게

 

165cm, 46kg

 

학력

 

양재고등학교(졸업)

국제대학교(엔터테인먼트과 재학)

 

소속사

 

없음

 

[유다연 소개]

 

유다연은 2017년 3월 21일에 데뷔하였던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소속 5인조 걸그룹인 '립버블'의 멤버입니다.

 

립버블때는 '서린'이라는 예명을 사용하였으며 '캐서린'에서 '캐'를 빼고 정해지게 된 이름이라고 합니다.

 

유다연은 어린시절 부터 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댄스 학원에 들어가면서 춤에 흥미를 느끼게 되어 가수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며 19살에 오디션을 보게 되었습니다.

 

 

연습생 기간을 1년 정도 하게 되었으며 이후에 '럽버블'에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팀 해체 이후에 소속사인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와 계약을 해지하게 되었습니다.

 

유다연은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였다가 60초 팀 래퍼 선발전에서 탈락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 때 뛰어난 외모 덕에 탈락했지만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유다연에 대한 프로필(쇼미더머니, 인스타, 쇼미더머니9, 키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유다연의 인스타 링크는 아래에 적어두도록 하겠습니다.

 

www.instagram.com/dayeon_you/

 

유다연 DAYEONYOU 🎗(@dayeon_you)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56.5천명, 팔로잉 930명, 게시물 288개 - 유다연 DAYEONYOU 🎗(@dayeon_you)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2020/10/2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케리건메이 프로필(쇼미더머니9, 퀸와사비, 나이, 인스타 등)

 

케리건메이 프로필(쇼미더머니9, 퀸와사비, 나이,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리건메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리건메이는 수퍼비의 랩 학원에 나오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케리건메이에 대한 프로필(쇼미더머니9

issue-debate.tistory.com

2020/10/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2020/10/2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김농밀 프로필(오담률, 인스타, 나이, 뜻, 쇼미9 등)

 

김농밀 프로필(오담률, 인스타, 나이, 뜻, 쇼미9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농밀(오담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농밀은 고등래퍼,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에 지원하여 엄청난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