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케리건메이 프로필(쇼미더머니9, 퀸와사비, 나이,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리건메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리건메이는 수퍼비의 랩 학원에 나오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케리건메이에 대한 프로필(쇼미더머니9, 퀸와사비,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케리건메이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리건메이 인스타 및 사진]

 

@kerriganmay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케리건메이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리건메이 프로필]

 

본명

 

박예림

 

나이

 

28세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대학교

 

데뷔 2019년 '케리건 메이'

 

[케리건메이 소개]

 

케리건메이는 래퍼 겸 타투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케리건메이라는 이름은 예전 이름 카야로 활동 할 때 자신의 이름과 똑같은 이름으로 활동하는 타투리스틀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케리건메이의 뜻은 스타크래프트의 영웅 케리건에서 따온 것이며 메이는 자신의 생일인 메이(5월)을 추가하여 케리건메이가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케리건메이는 슈퍼비의 랩학원 지원을 하기도 하였으며 대학교에서 휴학을 하며 작업실에 자취방, 차는 마세라티를 모는 것을 보아 일부 사람들이 금수저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케리건메이는 힙합뿐만 아니라 주짓수, 여행, 타투, 방송, 유튜브 등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며 살고 있다고 언급한 바가 있으며 근근히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케리건메이는 쇼미더머니9에도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퀸와사비 케리건메이]

 

케리건메이는 퀸와사비를 디스하기도 하였습니다.

 

퀸와사비가 팬이라며 케리건 메이에게 타투를 받으러 왔었고 케리건 메이에 따르면 와사비가 타투를 만족스럽게 받고 나서 다음 날에 갑자기 태로를 바꿔 타투를 문제로 삼았으며 염증이 생겼다는 이유로 200만원의 돈을 요구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퀸와사비는 해명글을 올리게 되었으며 케리건 메이가 타투 관리법에 대해 고지하지 않아 생긴 염증에 대한 치료 때문에 금전 보상을 요구한 것이지, 공갈 협박은 없었다는 내용입니다.

 

또한 자신이 요구한 치료비용은 80만원이지 케리건 메이의 디스 내용대로 200만원 이상의 돈을 요구한 적은 결코 없다고 합니다.

 

 

이후 케리건 메이는 퀸 와사비의 주장에 대응하겠다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하였다. “80만원이 아닌 40만원으로 쌍방 합의하기로 했다”며 이 사실에 대한 녹취록을 게시한다고 하였으나, 녹취록이 삭제되었기 때문에 게시하지 못한다고 하였습니다.

 

추가로 유튜브에 별개의 통화녹취록을 게시하였고 이후에 퀸 와사비처럼 카드뉴스로 내용을 정리해서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이상으로 케리건메이에 대한 프로필(쇼미더머니9, 퀸와사비,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김농밀 프로필(오담률, 인스타, 나이, 뜻, 쇼미9 등)

 

김농밀 프로필(오담률, 인스타, 나이, 뜻, 쇼미9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농밀(오담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농밀은 고등래퍼,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에 지원하여 엄청난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