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주다사(zoodasa)의 프로필 2탄!(주다사 플레이리스트, 헤드셋, 고양이, 문신, 방송시간, 대학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탁월한 선곡 센스와 특유의 사이버펑크스러운 분위기로 방구석 트수들의 취향을 저격한 주다사(zoodasa)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주다사에 대한 프로필은 저번 글에서도 소개를 하였는데요. 저번 주다사 프로필에 대한 반응이 좋자, 이번에는 2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주다사의 프로필 1탄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0/02/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주다사 트위치 스트리머 프로필 총정리(주다사 쌩얼, 주다사 정지, 주다사 나이, 주다사 고글, 주다사 인스타 등등)

 

주다사 트위치 스트리머 프로필 총정리(주다사 쌩얼, 주다사 정지, 주다사 나이, 주다사 고글, 주다사 인스타 등등)

트위치 TV에서 스트리머로 활동중인 주다사(zoodasa), 그녀의 방송시간은 늦은 새벽 12시 이후이며, 단 '한마디의 말도 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시청자들에게 공유하고 특이한 4차원적인 행동으로 많은 사..

issue-debate.tistory.com

 

저번 주다사 프로필에서는 주다사의 중심적인 스토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다면, 이번에는 주다사의 이모저모(쓸데없을 수도 있는 내용[(주다사 플레이리스트, 헤드셋, 고양이, 문신, 방송시간, 대학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다사가 방송을 시작한 계기]

 

주다사가 방송을 시작한 계기는 "혼자만의 음악을 들으면서 소소하게 놀기 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

 

방송 초기에는 검은 마스크를 착용하여 방송을 진행하였으며, 시청자가 없음에도 혼자 음악을 들으면서 방송을 즐겼습니다. 

 

주다사는 방송을 시작한 계기가 취미생활인 만큼 방송의 시작 시간이나 방송 여부에 대해서 미리 공지해주지 않습니다.

 

그날의 방송 여부는 트위치 채널 채팅창에 밤 10시 30분경에 이모티콘으로 통보합니다.(물론 이마저도 확실히 정해진 것은 아닙니다... 그냥 주다사 내키는 대로 한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ㅎㅎ) 방송 시간은 주로 새벽 1시~4시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주다사 플레이리스트]

 

주다사 플레이리스트는 주다사가 직접 공개 한다는 없으며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나 멜론을 이용하여 주다사의 음악을 플레이리스트로 저장해둔 것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다사 팬들의 유튜브 활동으로 주다사 플레이리스트를 정리해두었고 주다사가 노래에 맞춰 춤추는 영상을 편집하여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여러 유튜브 채널 중 제가 주로 듣는 유튜브 채널은 "#ff9999"입니다. 이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주다사의 플레이리스트를 주다사의 영상과 함께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광고 아닙니다!)

 

[주다사 고양이]

주다사의 고양이는 '두부'라는 이름을 가지고 잇으며 굉장히 순한 성격으로 주다사가 아무리 괴롭혀도 최남현 듯 가만히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괴롭힘 당하는 표정이 정말 사실적인데 불쌍함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주인을 잘못(?) 만나서 고생하는 안타까운 고양이입니다...

 

 

[주다사 머리]

 

주다사의 머리는 항상 떡져 있습니다. 주다사가 머리를 감은 날보다 감지 않은 날이 훨씬 많습니다.

 

시청자들이 주다사보고 왜 이렇게 머리를 안감냐고 물어봤을 때 주다사는 "나갈 일이 없으니 안 감는 것이다"라며 글로 써서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주다사 문신]

 

주다사는 손가락에 문신이 있으며 모양은 사자자리 심볼이며, 이를 정자라고 부르는 시청자들이 더 많습니다. 주다사를 9개월 구독하게 되면 구독티콘으로 이 사자자리 심볼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다사는 손가락 문신 이외에는 다른 문신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 것으로 파악됩니다.

 

[주다사 헤드셋]

 

주다사의 헤드셋은 ABKO HACKER B980을 사용하고 있으며 10만원 아래대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도 나쁘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주다사 대학]

 

주다사의 대학에 대한 정보는 알 수 없고 단지 현재는 대학을 다니지 않고 있으며 다니던 대학을 자퇴했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이상 주다사에 대한 프로필 정리 2탄[(주다사 플레이리스트, 헤드셋, 고양이, 문신, 방송시간, 대학 등)을 마치겠습니다.

 

고글, 안 감아 떡진 앞머리, 대충 한쪽으로 묶은 듯한 부스스한 머리, 입술 피어싱으로 이 세상에서는 보기 어려운 특이한 매력을 지닌 주다사! 앞으로도 트위치 활동을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랍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2020/03/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튜버 트위티 병?(유튜버 트위티 남자친구, 가발, 인스타, 학교, 나이 등 프로필 총 정리)

 

유튜버 트위티 병?(유튜버 트위티 남자친구, 가발, 인스타, 학교, 나이 등 프로필 총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뷰티 유튜버, 유튜버 트위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몇 개월 전 유튜브에서 갑작스레 동국대학교 브이로그라면서 유튜버 트위티의 영상이 엄청 인기를 몰았었죠.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최진솔,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커버영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최진솔,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커버영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튜브 커버 영상을 올리시는 최진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진솔은 유튜브 파워보컬 채널에서 이따금씩 커버 영상을 올려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을..

issue-debate.tistory.com

2020/04/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이차함수, 그는 누구인가?(bj 이차함수 나이, 대학, 학력, 정예학원 장현우, 관악정예학원 등)

 

BJ 이차함수, 그는 누구인가?(bj 이차함수 나이, 대학, 학력, 정예학원 장현우, 관악정예학원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갑작스럽게 인기를 얻고 있는 bj 이차함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j 이차함수는 사실 원래부터 bj를 하기 위해서 영상을 올린 것이 아닌, 코로나 때문에 '정예 학원 온라인'에서 온..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