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제이쓴 학벌은? 제이쓴 프로필 정리(제이쓴 키, 국적, 어머니, 직업, 본명, 학력,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 글(홍현희 프로필)에 이어서 제이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이쓴은 홍현희와 함께 다양한 예능(나혼자산다, 아내의 맛 등)의 출연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이쓴에 대한 프로필(제이쓴 키, 국적, 어머니, 직업, 본명, 학력, 학벌,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이, 제이슨 홍현희 등)에 대해서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쓴 프로필]

 

제이쓴 본명

연제승

 

나이

1986년생(35세)

 

제이쓴 키

184cm

 

직업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이러디자인과 겸임교수

 

 

[제이쓴 학벌(학력)]

제이쓴에 대해서 학벌 및 학력이 정확하게 나와 있는 점은 '천안공업고등학교 화공과'입니다. 제이쓴이 대한민국에서 어느 한 대학교의 디자인과에 진학을 하였으나 도중에 자퇴를 하고 호주로 유학을 갔다고 알려져 있지만 정확한 학교의 이름과 유학경로는 파악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제이쓴 국적]

아무래도 한국이름을 사용하지 않고 '제이쓴'이라는 이름을 통해서 활동을 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제이쓴의 국적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이쓴은 '연제승'이라는 이름을 가진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한국인입니다.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이]

홍현희는 1982년생이며 제이쓴은 1986년생입니다. 따라서 홍현희와 제이쓴의 나이 차이는 4살 차이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제이쓴 어머니]

제이쓴의 어머니는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제이쓴의 어머니는 '아내의 맛'에서 홍현희를 도와주기도 하며 알뜰살뜰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으나, "제이쓴이 홍현희를 처음 데리고 왔을 때 아들이 제정신이 아닌 줄 알았다"라고 말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홍현희의 실물을 본 제이슨의 어머니는 다행히도 홍현희의 착실한 모습에 안심하였으며 현재로 홍현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이쓴 인스타]

@im_jasson

이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 홍현희와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이상 제이쓴에 대한 프로필(제이쓴 키, 국적, 어머니, 직업, 본명, 학력, 학벌, 홍현희 제이쓴 나이 차이, 제이슨 홍현희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이쓴의 아내 홍현희에 대해서 궁금해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04/0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홍현희 쭈꾸미? 홍현희 프로필 총정리!(홍현희 쉐이딩, 몸무게, 키, 학력, 마스크, 필라테스, 나이, 다이어트 등)

 

홍현희 쭈꾸미? 홍현희 프로필 총정리!(홍현희 쉐이딩, 몸무게, 키, 학력, 마스크, 필라테스, 나이, 다이어트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07년, SBS 웃찾사에서 데뷔한 한국의 개그우먼 홍현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홍현희는 최근 '나 혼자 산다', '아내의 맛',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양한 예능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