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홍현희 쭈꾸미? 홍현희 프로필 총정리!(홍현희 쉐이딩, 몸무게, 키, 학력, 마스크, 필라테스, 나이, 다이어트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07년, SBS 웃찾사에서 데뷔한 한국의 개그우먼 홍현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홍현희는 최근 '나 혼자 산다', '아내의 맛',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양한 예능에 참가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홍현희에 대한 프로필(쭈꾸미, 홍현희 쉐이딩, 몸무게, 키, 학력, 마스크, 필라테스, 나이, 다이어트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홍현희 프로필]

 

나이

1982년생(39세)

 

홍현희 키, 몸무게

152cm, 64kg

 

남편

제이쓴

 

학력

영동여자고등학교 졸업

 

[홍현희 다이어트]

홍현희는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에서 다이어트 중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근 3월, 홍현희는 몸무게를 68kg에서 4키로 감량한 64kg으로 보인 모습이며 신체나이는 41세로 결과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에 홍현희는 계속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기도 하였으며, 현재까지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홍현희 쉐이딩]

홍현희는 지난 '아는형님'에서 마법 같은 쉐이딩으로 턱살을 없애는 메이크업을 보여주었습니다. 홍현희는 이 쉐이딩을 통하여 이 전 모습과는 훨씬 갸름한 얼굴형을 보여 주었습니다.

 

 

방법은 자신의 얼굴에 바르는 파운데이션 색상보다 어두운 색상을 이용하여 자신기 가리고자 하는 턱선을 따라 그리게 되면 된다고 합니다. 홍현희는 결혼사진을 찍을 당시에도 이러한 쉐이딩을 사용하여 뚜렷한 이목구비를 표현한 모습입니다.

[홍현희 쭈꾸미]

홍현희와 제이쓴은 전참시에서 쭈꾸미를 완판 시켜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름은 '홍쓴 쭈꾸미' 이며 롯데홈쇼핑에서 검색을 하면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홍현희 인스타]

@hyunheehong

이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이상 홍현희에 대한 프로필(쭈꾸미, 홍현희 쉐이딩, 몸무게, 키, 학력, 마스크, 필라테스, 나이, 다이어트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어서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에 대한 프로필을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4/0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제이쓴 학벌은? 제이쓴 프로필 정리(제이쓴 키, 국적, 어머니, 직업, 본명, 학력,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이 등)

 

제이쓴 학벌은? 제이쓴 프로필 정리(제이쓴 키, 국적, 어머니, 직업, 본명, 학력,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 글(홍현희 프로필)에 이어서 제이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이쓴은 홍현희와 함께 다양한 예능(나혼자산다, 아내의 맛 등)의 출연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