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비트코인정보

펀디엑스 전망 액면병합 코인 호재 시세 소각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펀디엑스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펀디엑스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비접촉식 카드를 소매점 포스기에서 사용하면서 많은 사용자에게 보급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플랫폼인데요. 그러면 바로 펀디엑스 전망 액면병합 코인 호재 시세 소각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펀디엑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에 대한 전망에 대한 제 의견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펀디엑스 바로가기]

 

 

펀디엑스는 사용자에게 모바일 결제의 접근성 확보 및 결제 편의성 제공을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모바일 어플과 비접촉식 지불 카드를 통하여 가까운 편의점 등 소매점 포스기에서 사용함으로써 디지털 자산을 더 많은 사용자에게 보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펀디엑스느 네트워크는 인도네시아의 초기 타겟 지역에 있는 소매점에 무료 포스기 제공을 통하여 현지 소매점의 참여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펀디엑스 네트워크의 빠른 확장을 위해서 오픈소스, 오픈 스펙을 기본으로 하여 많은 사용자들에게 안정감을 주며 다양한 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펀디엑스의 시가총액은 5120억 가량이 되며 24시간 거래량은 8000억원에 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는 100위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펀디엑스 코인의 전망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펀디엑스는 기존 NPXS라는 티커를 이용해서 거래되던 펀디엑스가 PUNDIX 라는 이름으로 변경되며 1000:1의 병합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하여 2580억 개의 NPXS가 2억 5천 8백만개의 PUNDIX로 변경됩니다.

[펀디엑스 전망]

 

펀디엑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며 실용화만 된다면 이용객의 증가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파트너쉽을 맺으려면 아직까지는 그 시스템이 안정화되어 있다고는 말씀드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펀디엑스는 내년 쯤에 메인넷을 위해서 개발을 열열히 진행 중에 있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어떠한 진행 현황을 알 수는 없기 때문에 펀디엑스에 투자하시는 분들은 불안에 떨 수 밖에 없는 구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펀디엑스는 일부의 악제에 비해서도 꾸준히 우상향을 하고 있다는 점, 한국 뿐만 아니라 홍콩이나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시작하여 소매점 배포를 해오고 있다는 점에서 다른 코인에 비해서는 안정적인 전망을 보이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이라는 것이 변동성이 워낙 심하기에 시장을 잘 보고 매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펀디엑스 전망 액면병합 코인 호재 시세 소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비트코인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3.17 - [기타/비트코인정보] - 페이코인 전망 시세 현금화 알아보기

 

페이코인 전망 시세 현금화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코인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은 다날의 계열사인 다날 핀테크가 발행한 암호화폐로 온/오프라인 결제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근

issue-debate.tistory.com

2021.03.19 - [기타/비트코인정보] - 보라코인 전망 호재 시세 비트코인 알아보기

 

보라코인 전망 호재 시세 비트코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라코인은 카카오 코인이라고도 불리며 운영사인 웨이투빗이 카카오게임즈 계열사로 편입되면서 엄청난 호재를 만들기도 하

issue-debate.tistory.com

2021.03.20 - [기타/비트코인정보] - 센티넬프로토콜 전망 특금법 삼성 코인 호재 알아보기

 

센티넬프로토콜 전망 특금법 삼성 코인 호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센티넬프로토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센티넬프로토콜 코인은 블록체인을 통하여 보안 솔루션을 제시하며 보안기술을 통하여 사이버세계를 보호하고 디지털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