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토스 비상금 빌리기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비상금 빌리기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에서는 기존에 마이너스통장이라는 메뉴를  통하여 수협은행의 300만원짜리 마이너스 통장은 4%대의 낮은 금리의 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50만원의 소액을 대출해주는 토스 비상금 빌리기라는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토스 비상금빌리기는 어떤 것인지, 또한 자격조건 등은 무엇인지 여기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비상금 빌리기]

 

토스 비상금빌리기는최대 50만원의 소액을 쉽고 간편하게 대출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토스 비상금빌리기는 신용등급과는 전혀 상환이 없으며 토스 자체에서 심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10 등급의 신용불량자도 승인이 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신에 토스 자체 심사 여부에 따라서 결정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모두가 가능하진 않다는 점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상품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들은 토스를 자주 사용하고 sc제일은행의 계좌가 있는 분들만 가능한 점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스 비상금빌리기는 금리 연 5,63%부터이며 10만원부터 50만원 사이의 금액을 빌려 쓸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 아닌 실제로 현금이 내 계좌에 입금이 되는 방식이며 sc제일은행과 토스가 제휴하여 진행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신청은 평일 9시부터 21시까지 가능합니다.

 

[토스 비상금 빌리기 주의할 점]

 

대신에 이 점에서는 토스 비상금 빌리기를 할 때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 것은 빌려쓸 수 있는 기간인 1개월 이라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1개월내에 전부 값아아 하며 연체를 할 경우에는 가산금리가 붙기 때문에 재 때 값아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또한 토스 비상금 빌리기는 대출이라기 보다는 급전에 가까워서 개인적으로 조심할 필요가 있는 상풍입니다.

 

 

비상금의 목적이며 반드시 잠깐 쓰고 갚을 계획일 때만 사용하기를 추천드리며 아니라면 다른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학생 등 나이도 어리고 신용경험이 적은 사람들에게 다른 곳에서 대출이 어려울 경우에만 사용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토스 비상금 빌리기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 주시느라 감사드리며 또 다른 글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제 블로그에 들려주셔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