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이천mphub 위치, 출고, 간선상차, 간선하차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mphub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대한통운 출고 택배 중에서는 이천mphub만 거치면 택배가 늦어진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천mphub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그러면 바로 이천mphub 위치, 출고, 간선상차, 간선하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천 mphub 바로가기]

 

 

대한통운은 다양한 물류센터를 통하여 배달을 시도하며 택배가 바로 집으로 배달하는 것이 아닌 각종 터미널과 허브라고 불리는 곳을 거치면서 집까지 배달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택배를 시키면 다양한 곳을 지나면서 오기 때문에 바로 오기는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천mphub에 들리면 많이 늦어진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mp의 뜻은 Multi Point로 대한 통운에 있는 작은 터미널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천mphub의 위치는 어디에 있을까요?

 

 

이천mphub 위치

이천mphub의 주소는 경기 이천시 사실로 512-40이며 2020년 9월부터 신설된 행남전용터미널이라고 합니다. 다른 콘솔허브나 mp 서브터미널에서 행남포장된 상품이 거쳐만 가는 곳으로 택배가 머무는 시간이 짧은 편이라고 합니다.

 

이천mphub에서 지역 서브터미널로 가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 이유의 대부분은 늦게 도착하여 당일 배송이 안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천mphub에 걸리면 간선상차더라도 하루 정도가 더 걸린다 라고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간선상차는 분류된 택배 박스를 배송지로 출발하는 것을 의미하며 간선하차는 목적지로 가기 위해서 hub에 잠시 물건을 내리는 것이라고 합니다. 간선상차를 하더라도 1~2일 정도 소요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고 만약 4일 정도 더 걸린다면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이천mphub 위치, 출고, 간선상차, 간선하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