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이슈

연운대 태후천하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널차이나에서 방송 중인 연운대: 태후천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운대 태후천하는 중국드라마로 총 48부작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연운대 태후천하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운대 태후천하]

 

편성부작: 채널 차이나~ 48부작

 

연출감독 : 장가준

 

극본장가: 장성남

 

출연배우: 당언, 두효, 사이삼, 경초, 담개, 류혁군, 로삼, 계신, 녕리

 

등장인물

 

 

소연연-당언(탕옌)

 

재상 소사온과 연나라 장공주님의 셋째 딸로 천성적으로 총명하여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모든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쉽게 포기하지도 않습니다.

 

그는 한독 장수와 어린시절 죽마고우 끝에 일찍 생애를 마감한 뒤에 운명의 장난으로 요 경종 야율현을 우연히 만나면서 전설을 열었다.

 

야율현이와 함께 한 아들 여율론서를 낳았으며 아들은 즉위 후 태후임조칭제로 있다가 태후로서 다시 한덕양과 결혼하여 요국의 통치자가 되었다.

 

한닥양-두효(더우사오)

 

요나라의 한족 대신은 용감무쌍하다. 총명한 섭정왕과 소연연은 어린 죽마고우에서 태어나 줄곧 서로를 사랑했다. 요 경종이 사망한 뒤 보정 대신으로 소태후를 모시고 국정을 보좌하였다.

 

한덕양은 소연연과 만나 사랑을 나눴지만 야율현을 극진히 보필하면서 칼을 빼앗겼다. 태후인 소연연과 결혼을 하였다가 병사했다.

 

내용소개

 

재상 소사온과 연국 장공주의 삼녀로 태어난 소연연은 부친은 물론 큰언니 소호련과 둘째 언니 오골리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다.

 

어려서부터 거침없는 성격의 소연연은 고집이 세고 무엇이든 쉽게 포기하는 법이 없다.

 

소연연은 한덕양과 사랑하는 사이로 평생 함께할 것을 약속하지만, 연연을 포함한 소사온의 세 딸은 뜻하지 않게 태조계 세 파벌로 시집을 가고, 경종 야율현의 아내가 된 소연연 앞에 새로운 삶이 펼쳐지는데…

 

이상으로 연운대 태후천하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