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스테파니 리 프로필(나이, 국적, 로꼬, 키, 나무위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델 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스테파니 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파니 리는 16세 때부터 모델 일을 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드라마에서 연기활동도 이어오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스테파니 리 프로필(나이, 국적, 키, 나무위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스테파니 리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파니 리 인스타 바로가기]

 

 

@stephanielee199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스테파니 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파니 리 소개]

 

스테파니리는 미국 출생이며 어린 시절 한국으로 와서 강원도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까지 한국에서 살다가 다시 미국으로 가서 성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테파니 리의 국적은 미국과 한국을 이중국적으로 가지고 있으며 한국 이름은 이정아라고 합니다.

 

스테파니 리가 태어날 당시에 부모님의 국적인 한국이라 미국과 한국의 이중국적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테파니리 리는 어린 시절 큰 키와 뛰어난 몸매 때문에 모델 일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16세 때부터 본격적으로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모델 일을 하던 스테파니 리는 배우라는 직업에도  큰 관심을 두고 다양한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검법남녀',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황후의 품격', '스타트업' 등에서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다양한 예능을 찍기 도 하였는데 런닝맨, 라디오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테파니 리 프로필]

 

본명

 

이정아, 스테파니 리

 

나이

 

1993년생

 

국적

 

대한민국 / 미국 복수국적

 

 

177cm

 

 

스테파니 리는 한국에서는 뉴트로지나 CF로 처음 인지도를 쌓게 되었습니다. 1.5세대 이민자 다운 찰진 발음과 함께 해맑은 표정으로 많은 사람들이 스테파니 리를 궁금해하게 됩니다. 

 

스테파니 리는 래퍼 로꼬의 전 여자친구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1년 간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지만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스테파니 리 소속사에서는 로꼬와의 관계를 마무리 하였으며 지금은 친구사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스테파니 리에 대한 프로필(나이, 국적, 로꼬, 키, 나무위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유명인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