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날 채권관리팀 대처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날 채권관리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날이라는 업체에서 채권관리팀이라는 이름으로 전화가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소액결제 요금이 장기간 미납이 되었기 때문에 이를 납부시키기 위해서 오는 연락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바로 다날 채권관리팀은 어떠한 것이고 이에 대한 대처방법에 대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날 휴대폰 소액 결제]

 

다날은 인터넷 결제대행서비스로 온라인결제 대행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날에서는 유료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다날은 주로 결제 진행 및 결제 취소만 진행을 하고 있기에 결제된 금액 환불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는 다날에서 진행하는 것이 아닌 직접 업체에 연락을 해야합니다.

 

다날에서는 서비스에 문제가 생기거나 휴대폰 소액 결제에 대한 요금이 미납되었을 시에 다날 채권관리팀이라는 이름으로 연락이 오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보이스피싱으로 아시는 분들도 있고 실제로 이렇게 다날 채권관리팀이라는 이름으로 보이스피싱이 있기도 합니다.

 

그럼 다음 글을 통하여 다날 채권관리팀 대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날 채권 관리팀 대처방법]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33-7206입니다. 해당 번호가 아닌 010으로 시작하는 번호로 올 경우에는 보이스피싱일 수도 있으니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를 확인하셨다면 직접 다날 채권관리팀에 연락하여 연체금 완납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연체금을 갚지 않고 계속해서 그대로 둔다면 신용에 큰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신용점수가 하락하게 될 것이며 신용점수가 하락하면 아시다시피 나중에 대출을 이용할 때 문제가 많이 생깁니다. 따라서 다날 채권 관리팀이 보이스피싱이 아닌 것을 확인하셨다면 해당 전화번호를 통하여 직접 연락하시면 친절하게 안내원의 지시를 따르면 됩니다.

 

만약에 이 번호도 불안하다고 하면 직접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3355이며 다날 고객영업시간은 평일 09~18시라고 합니다. 해당 시간에 대해서 직접 연락을 하여 문제를 히결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직접 다날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로 홈페이지->고객지원->결제내역조회 페이지를 참고하여 해당내용에 대해서 지시를 따르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는 링크를 통하여 직접 들리기 바랍니다.

 

 

 

www.danalpay.com/main/main.aspx이상으로 다날 채권관리팀 대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