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기타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성추행범 출연 논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는 자연인이다를 보고 출연료를 궁금해하고 계신데요. 오늘은 출연료와 더불어 나는 자연인이다에 있었던 성추행범 논란에 대해서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 등장인물인 윤택, 이승윤, 자연인이 받는 금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

 

윤택 출연료

 

윤택은 나는 자연인이다에 매번 출연하여 특유의 친화력으로 자연인과 금방 친해지면서 많은 정보를 알려다주는 중요한 출연진인데요. 윤택은 한달에 2회 자연인 촬영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매회 출연시에 2박 3일간 자연인과의 동거동락을 하게 됩니다.

 

 

2박3일동안의 긴 촬영기간을 가지고 있어서 출연료도 이에 맞춰서 받고 있는데요. 윤택의 출연료는 회당 700만원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월 2회 이므로 월마다 1400만원 정도를 출연료를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에인이다 보니 일반인이 보기에는 엄청난 금액이네요.

 

이승윤 출연료

 

이승윤은 자연인에서 매번 출연하며 다부진 몸매를 자랑하여 자연인에게 큰 보탬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이승윤은 마음이 어려서 자연인에게 잘해주며 존중하는 모습으로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빠질 수 없는 출연진입니다. 이승윤은 회당 500만원 정도를 받는다고 합니다.

 

 

월 2회 출연으로 월 1000만원 정도를 받는다고 하네요. 이승윤이 본래는 더욱 인지도를 갖고 있지만 윤택이 좀 더 프로그램 특성 상 역할을 잘해내기에 좀 더 높게 측정되는 것 같네요.

자연인 출연료

 

이제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주요 출연인물인 자연인에 대한 출연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인은 주요 출연진이지만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에 적정한 출연료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연인이 받는 금액은 50만원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성추행범 출연 논란]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에서 미성년자 성추행 가해자가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큰 충격을 주기도 하였는데요. 제보사 A씨는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가 나와 내 딸을 성추행한 적 있다'라고 폭로하였습니다. A씨는 'TV에서 나온 자연인의 집에서 발생한 사건'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이에 보도가 나오며 논란이 일자 MBN 측은 출연자 섭외에 더욱 신중을 가할 것을 다짐하며 '출연자 섭외할 때는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긴 하지만 일반인이다 보니까 사실 확인이 어려울 때가 있다'며 해당 내용에 대해서 사죄를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성추행범 출연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들려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