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외질혜 그녀는 누구인가?(외질혜 성형전, 점집, 인스타, 나이, 뜻 등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이번에는 철구 부인으로 알려진 외질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외질혜는 아프리카 TV에서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하여 그녀의 존재를 알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외질혜 성형전, 점집, 인스타, 나이, 사건, 논란, 학력, 외질혜 뜻 등 외질혜에 관련된 프로필을 총 정리해보겠습니다.

[외질혜 프로필]

 

본명

전지혜

 

나이

1995년생(26세)

 

 

학력

한국광광대학 항공서비스과 중퇴

 

외질혜 키, 몸무게

163cm, 45kg

[외질혜 뜻]

외질혜의 축구선수 외질과 외질혜가 닮았다고 하여 외질혜로 별명이 불러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눈매 부분이 많이 닮아 보이는 모습입니다.

[철구 외질혜]

외질혜는 현재 철구와 부부관계입니다. 철구와 호감을 가지게 되어 연인 관계로 발전하였고 연애한지 얼마가 되지 않아 아이가 생기면서 만 19세라는 빠른 나이에 철구와 결혼하였습니다.

 

 

2014년, 철구와 첫 합동방송에서 외질혜의 모습을 드러냈고 당시 임신 중이었는데 쿠션이나 옷으로 배를 덮어서 감췄지만 시청자에게 들통이 나서 결국 철구와 외질혜는 아이가 있었고 혼인신고까지 하였다며 관계를 알렸습니다.

 

 

[외질혜 성형전]

외질혜는 아프리카 TV 공식 방송에서 자신의 성형 전 사진을 공개하였으며, 수술 리스트까지 밝혔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외질혜의 성형전 사진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외질혜 성형전 사진

[외질혜 점집]

외질혜는 점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이 3개월이나 걸렸다고 하여 용한 점집으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외질혜 점집 위치에 대해서 궁금해하였으며 망원동에 있는 점집, 김포 점집 이 두 가지로 많이 추려지고 있다고 합니다.

 

 

[외질혜 논란]

외질혜는 방송동안 크고 작은 여러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몇 가지 소개를 하겠습니다.

 

-패드립 논란

철구의 팬미팅 이후 돌아오면서 시청자들에게 패드립을 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시청자들에게 패드립을 자주 했었기에 시청자들도 웃고 넘어갔으나 정도를 벗어나 계속해서 드립을 치게 되었고 이에 여론이 많이 안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그거 제가 한 게 아니라 제 친구가 글 쓴 거예요"라면서 변명을 하였습니다.

 

-악플러 고소 논란

18년 7월 외질혜 인스타에 악플러들을 고소할 것이라는 게시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여러 사진들에 대한 인신공격을 받기도 하였으며 이에 스트레스를 받은 외질혜는 악플러를 고소하려고 하였으나, 실제로는 진짜 딸 연지에게 지속적인 욕설을 한 사람을 제외하면 고소를 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성희롱 발언

감스트와 NS남순이 함께 진행하는 생방송에서 성희롱 발언을 하여 언론들에게도 보도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사건으로 유튜브 구독자 수가 2만여명 이상 줄게 되었으며 잠시 동안 인터넷 방송 자체를 하지 않기도 하였습니다.

[외질혜 인스타]

@jjh_0306

 

이라는 계정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철구와 외질혜 아이에 대한 사진을 올리거나 자신의 일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상 철구 부인, 외질혜에 대해서 총소개를 하였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2020/03/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입자속옷예스 모델, 베리굿 조현(신지원) 그녀는 누구인가?(조현 정글의 법칙,나이, 몸매, 속옷, 명륜진사갈비 모델 등)

 

입자속옷예스 모델, 베리굿 조현(신지원) 그녀는 누구인가?(조현 정글의 법칙,나이, 몸매, 속옷, 명륜진사갈비 모델 등)

최근 입자속옷예스의 유튜브 광고가 정말 핫합니다. 중독적인 음악과 함께 한 모델이 나와서 춤을 추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입자속옷예스 모델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김새론 이재욱 관계?(김새론, 이재욱 나이, 인스타, 학력,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 프로필 총정리)

 

김새론 이재욱 관계?(김새론, 이재욱 나이, 인스타, 학력,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 프로필 총정리)

배우 김새론과 이재욱의 관계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였습니다. 사람들이 주목한 이유는 무엇인지, 김새론과 이재욱과의 관계가 어떻게 되는지, 이재욱이 누구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새론 이..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슈기 그녀의 근황은? (슈기 강민석 결별, 슈기 근황, 보겸 슈기 손결, 밀가루 사건 등 프로필 총정리)

 

BJ 슈기 그녀의 근황은? (슈기 강민석 결별, 슈기 근황, 보겸 슈기 손결, 밀가루 사건 등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 소개드릴 유명인은 'BJ 슈기'입니다. 슈기는 아프리카 TV에서 먹방을 위주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여 채널의 구독자 수는 170만이 넘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BJ..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